퀄스 퀄스플 했으니까ㅇㅇ최승용 잭로그는 내려가기전에도 별로였고 휴식 후에도 평소 본인들이라 놀랄 것도 없지만 로그는 강제 불펜데이 만든거에서 선넘음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번주 삼성이랑 두산 경기일정이 살벌하네
- 10:36
- 조회 1
- 잡담
-
- 엘지) ㅇㅇㄱ 덬들아....ㅜㅜㅜㅜㅜㅜ
- 10:36
- 조회 3
- 잡담
-
- 한화) 6/23~6/25 중계진
- 10:36
- 조회 10
- 스퀘어
-
- 기아) 아부지의 타이거즈가 선동열이었다면 나의 타이거즈는 양현종이었음
- 10:35
- 조회 24
- 잡담
-
- SSG) 빽다방 아이스크림 11덬이나 나와줘 s૮₍ *`⌒´* ₎აz
- 10:34
- 조회 23
- 잡담
-
- SSG) 7호선 연장 늦어지면 제일 가까운게 청라국제도시역 이거야?
- 10:34
- 조회 36
- 잡담
-
- 롯데) 민석이가 저렇게 잘던지는데 웅세랑 비슬리 휴식 한번씩 주면 안되는건가
- 10:34
- 조회 20
- 잡담
-
- SSG) 난 차끌고 가야하는 사람이라 걱정이 큼
- 10:34
- 조회 55
- 잡담
-
- SSG) 근데 청라 갈때 이딴 경기력이면 나도 잘 모르겠다
- 10:33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이번주 오히려 기대되는 사람은 없나 ꒰( ◔ᴗ◔ )꒱
- 10:33
- 조회 26
- 잡담
-
- SSG) 올스타 투표 안했으면 하자
- 10:33
- 조회 13
- 잡담
-
- 기아) 근데 ㄹㅇ 프로 1년차가 그린라이트 바로 받기 힘든데
- 10:33
- 조회 109
- 잡담
-
- 롯데) 우리는 6선발이 정규로테도는 투수처럼 이닝을 먹는데 뭐가 무서운거냐고 감독은
- 10:33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이번주 져도 고작 6연패아이가 ꒰( ◕ᴥ◕ )꒱
- 10:32
- 조회 57
- 잡담
-
- 두산) 55안타 12득점 잔루47개
- 10:32
- 조회 50
- 잡담
-
- 엘지) 아름다운 좌우 밸런스
- 10:32
- 조회 72
- 잡담
-
- 기아) 일욜에 이기면 기쁨 2배인거 같어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 10:32
- 조회 23
- 잡담
-
- SSG) 28년 예정인데 지하철은 33년이면....
- 10:32
- 조회 48
- 잡담
-
- SSG) 알못인데 왜 저렇게까지 밀린거야? ૮₍っ °、。₎აっ
- 10:32
- 조회 78
- 잡담
-
- 기아) 올스타 투표하고 오자!!!
- 10:31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