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눈떴는데 너무 마음이 벅차오름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아바디 홈아웃
- 13:03
- 조회 1
- 잡담
-
- 엘지) 정빈이 6살때면 유광점퍼 그거 막 흔하진 않았을때인가?
- 13:03
- 조회 2
- 잡담
-
- 두산) 토요일 예매해둿는데ʕ ´.‸.` ʔ
- 13:02
- 조회 33
- 잡담
-
- 기아) 민규 데뷔 첫해에 타임밤 석방시위봐서그런가 등장곡 바꿔도되냐고 물어보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
- 13:02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어제 걸어다니는 백설공쥬님 봤어???
- 13:02
- 조회 16
- 잡담
-
- SSG) 6월 20일 경기 다시보기 내려간건가.....?
- 13:02
- 조회 28
- 잡담
-
- ㅂㅇㄱ 젭티예능제작중지한대
- 13:01
- 조회 174
- 잡담
-
- SSG) NOOT NOOT! LET'S GO LANDERS 🐧✨ 핑구XSSG랜더스 콜라보 MD 출시
- 13:01
- 조회 77
- 스퀘어
-
- 작년이 순위 이변이 많은 시즌이었어?
- 13:01
- 조회 50
- 잡담
-
- 한화) 근데 파키도 투수전향 한다는 말 있었어?
- 13:01
- 조회 63
- 잡담
-
- 올해 세이브왕은 김재윤 손주영 박영현 경쟁일듯
- 13:01
- 조회 56
- 잡담
-
- kt) 다시 깊생을 해봤는데
- 13:00
- 조회 45
- 잡담
-
- 두산) 다음주 상대선발이랑 우리 선발 매치업 아는 곰 있어?
- 13:00
- 조회 44
- 잡담
-
- 한화) 퓨처스 6월 24일~26일 티빙 중계
- 13:00
- 조회 39
- 스퀘어
-
- 삼성) 우리 이제 피타고리안이랑 실제 승률 거의 같더라
- 12:59
- 조회 90
- 잡담
-
- 상반기 순위도 의미 있지 ?? 최근 몇년 기록 찾아보니까 보통 3위까진 다 가을 가던데
- 12:59
- 조회 98
- 잡담
-
- 삼성) 지난주에 재윤이 세이브 3개 추가한건가
- 12:58
- 조회 48
- 잡담
-
- 엘지) 근데 우리 지난주랑 이번주까지는 3선발+2대체선발인건가?
- 12:58
- 조회 63
- 잡담
-
- 롯데) 손융 한덩이 휘핑 보고 콜플 공연보러 왔냐는거 개웃김ㅋㅋㅋㅋㅋ
- 12:57
- 조회 126
- 잡담
-
- 벌써 리그 경기 절반 했구나 지금 승수나 순위가 또 아예 의미없진 않네 그럼
- 12:57
- 조회 1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