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선발 관리해준다고 쉬게해줬는데 왜때문에 다들 쉬고와서 배신때리냐 https://theqoo.net/kbaseball/4252733511 무명의 더쿠 | 08:31 | 조회 수 179 자기전에 잊어야지 하고 잠들었는데홈런 네방은 잊혀지지도 않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