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굿모남!! 월요일도 화이팅해보자(੭ ` ∇´)੭(੭ ` ∇´)੭(੭ ` ∇´)੭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모두가 06년생 하나 쳐다보고 기다리는거 진심 반성해라
- 12:22
- 조회 0
- 잡담
-
- 엔씨) 려리 표정만 봐도 찐인거 알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2
- 조회 0
- 잡담
-
- 한화) 챈성 소식 들리니까 기쁘다..
- 12:22
- 조회 1
- 잡담
-
- SSG) 우리 6월 일정 제법 빡세다
- 12:22
- 조회 3
- 잡담
-
- 삼성) 엑스에서 봤는데 배홍동데이 삼튭 안나올수도 있나??
- 12:22
- 조회 6
- 잡담
-
- 한화) 페페 지난 번에는 우리 10k로 패지 않았나
- 12:22
- 조회 8
- 잡담
-
- 삼성) 전뱅 왜케 귀엽냐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2:22
- 조회 7
- 잡담
-
- SSG) 핑구니폼 패치 귀여울 것 같아
- 12:21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아 정떨어져서 야구 안 보려했는데 순이 온다고 하니까 또 보게생김
- 12:21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얼마전까지 내가 생각한 이정용 이미지
- 12:21
- 조회 5
- 잡담
-
- 엘지) 문턱 높아지는 ‘LG 사냥 면허’ 취득···‘참고서’도 새로 써야할 판
- 12:21
- 조회 29
- 잡담
-
- 엘지) LG 오른손타자들의 홈런은 그 어느 때보다 많아졌다. 22일 현재 LG 오른손타자 홈런은 47개로 팀 홈런(63개)의 74.6%를 차지한다. 10개 구단 체제 최고치로, 종전 최고 기록은 2017년 73.7%였다. 지금 추세가 이어진다면 LG는 9년 만에 우타자 홈런이 70%를 넘기게 된다.
- 12:21
- 조회 8
- 잡담
-
- 삼성) 구자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1
- 조회 26
- 잡담
-
- 두산) 대전에서 순이 보겟구만 ʕ ◔ᴗ◔ʔ
- 12:21
- 조회 19
- 잡담
-
- 원정팀 앰프소리 유독 안들리는 구장이 있는건가?
- 12:21
- 조회 38
- 잡담
-
- 기아) 팀 5100도루 도영이가 채웠네
- 12:20
- 조회 66
- 잡담
-
- 두산) 긍까 우리 보면 직구는 좀 치는데 변화구 대처가 안되자너
- 12:20
- 조회 66
- 잡담
-
- 기아) 선수협이 챔필에서 한 유소년 행사에 선수들이 엄청 많이 참석했길래 오 했는데
- 12:20
- 조회 82
- 잡담
-
- 두산) 괌자 진짜 철저하네
- 12:19
- 조회 73
- 잡담
-
- 두산) 안재석은 최근타율 시즌타율 유의미하게 올라온 적 거의 없었는데 중타에 왜 썼나 몰라
- 12:19
- 조회 4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