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김태형 감독은 21일 경기를 앞두고 “강남이는 내가 볼 때 타격이나 수비나 영…2군에 가서 본인이 뭔가 좀 좋아지거나 그런 보고가 나오면 그때 다시 한번 생각해보겠다”라고 했다. 멘탈에 대한 얘기가 나오자 “그건 아닌 것 같다”라고 했다. 안타까운 표정이었다.

무명의 더쿠 | 08:08 | 조회 수 430
어쨌든 롯데에서 야구가 안 풀리는 건 맞다. 김태형 감독은 “야구가 잘 돼야 신나게, 밝게 할 텐데 안 되니가 좀 그렇다. 수비에서도 송구나 그런 부분이…”라고 했다. 그러면서 “솔직히 감독은 활용도를 보잖아요. 그걸 보고 판단을 하는 거지”라고 했다


유강남은 1군와서도 통할거라는 보고들어오기전까진 안올릴듯ㅇㅇ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kt) 키티들아 뭐해
    • 09:39
    • 조회 5
    • 잡담
    • 롯데) 민석이가 대체로 돌면서 ㄴㅁ 잘해줘서 불펜으로 보내기 아깝다
    • 09:39
    • 조회 12
    • 잡담
    • 두산 - 기아 - 삼성 - 한화가 차례대로 엘킅 만나네
    • 09:38
    • 조회 63
    • 잡담
    • 롯데) 5점 6점차엔 진하 내도 될거 같은데
    • 09:37
    • 조회 31
    • 잡담
    2
    • 롯데) 아니 근데 민석이 불펜돌리는거 진짜 아쉬운데
    • 09:37
    • 조회 43
    • 잡담
    1
    • 두산) 투표했다..
    • 09:37
    • 조회 10
    • 잡담
    • 기아) 오늘 안타 쳤나요? 못 쳤습니다... 들어가서 스윙하세요
    • 09:37
    • 조회 103
    • 잡담
    2
    • 기아) 세봤는데 우리 둥이네 키티네를 벌써 11번씩 봄
    • 09:36
    • 조회 79
    • 잡담
    2
    • 롯데) “(박)세웅이는 중간을 안 해봐서…” 이이무라 롯데 연착륙에 이민석 인생이 바뀐다? 김태형 결단의 시간[MD고척]
    • 09:35
    • 조회 84
    • 잡담
    1
    • 기아) 있냐 어제 재현이 이거 자꾸 생각나서 웃기고 귀여움ㅋㅋㅋ
    • 09:35
    • 조회 77
    • 잡담
    2
    • 롯데) 박세웅 휴식 줄 생각 없단것만 알겠음
    • 09:35
    • 조회 33
    • 잡담
    • ㅇㅇㄱ 와 진짜 일하기 싫다
    • 09:34
    • 조회 23
    • 잡담
    • 롯데) 동시에 '박세웅 불펜 전환론'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선을 그었다. 김 감독은 "세웅이는 중간(불펜) 경험이 아예 없다 보니 어떨지 모르겠다"라면서 "만약 불펜으로 갔다가 결과가 좋지 않아 다시 선발로 돌아오게 되면 팀도 선수도 혼란만 커진다"라고 우려의 목소리를 냈다. 전혀 선택지가 아닌 상황.
    • 09:34
    • 조회 119
    • 잡담
    3
    • 롯데) 아쿼가 별로가 아니라 박세웅 휴식을 요만큼도 주기 싫은거임
    • 09:33
    • 조회 60
    • 잡담
    1
    • 삼성) 김영웅 복귀첫타석에 내인생은 뷰리퓰🎤꒰( ´△`)꒱
    • 09:33
    • 조회 79
    • 잡담
    1
    • 롯데) 아쿼고 6선발이고 뭐고 박세웅 휴식 좀요
    • 09:33
    • 조회 28
    • 잡담
    • ㅇㅇㄱ 나는 친구의 조모조부 건강 상태를 알고 싶지 않은데 단톡방에 너무 확성기로 얘기해서... 불편해졌어
    • 09:32
    • 조회 89
    • 잡담
    • 롯데) 엔트리에 투수가 너무 없음
    • 09:32
    • 조회 53
    • 잡담
    1
    • 김주원선수 겨울잠자는 곰이라네요
    • 09:32
    • 조회 120
    • 잡담
    7
    • 롯데) 6선발하려면 투수 15명은 써야하는데 튼감탱이 그럴리가
    • 09:32
    • 조회 40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