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롯데) 한동희는 20일 경기에서 9회 마지막 타석에 오른쪽으로 향하는 2루타를 기록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마지막 타석에 감을 찾았다"고 했는데, 이에 대해 그는 "타이밍이 계속 맞아간다고 생각을 했었다. 뭔가 공이 잡힌다는 느낌을 좀 많이 받았다"고 얘기했다. 

무명의 더쿠 | 07:52 | 조회 수 405
계속 시합에 나가면서 눈에 익다 보니까 어제도 타이밍이 괜찮았던 것 같다"고 말한 한동희는 "점점 괜찮을 것 같다"고 조심스레 말했다. 

한동희가 복귀한 후 롯데는 6경기에서 29점을 올리면서 5승 1무를 기록 중이다. 주위에서는 '한동희 효과'를 얘기하고 있다. 김태형 감독은 "아무래도 한동희가 들어오면서 무게감이 있다"고 했고, 나승엽도 "동희 형 있으면서 더 든든하다. 뒤로 와서 심리적으로 도움이 됐다"고 했다. 

이에 대해 한동희는 "앞에 레이예스나 승엽이, 민재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다 잘 치는 선수들이다. 내 할 것만 하면 뒤에 승엽이가 있기 때문에 몰리는 공이 들어올 수도 있다"며 "그러다 보니 좋은 결과가 많이 나온다"고 했다. 그는 '본인 역시 전민재나 나승엽 덕을 보고 있다는 것인가'라는 물음에 고개를 끄덕였다.

1군 복귀 후 무패 행진 중이라는 기분 좋은 결과를 받은 한동희는 "아무래도 팀이 많이 이기니까 기분 좋다. 계속 이 연승을 이어나갔으면 좋겠다"고 했다. 이어 "안 좋을 때도 있고 좋을 때도 있기 때문에 그냥 지금 분위기 그대로 가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덩이가 4번에서 지역활해주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한덩이 ㅎㅇ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37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삼성) 전뱅 왜케 귀엽냐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 12:22
    • 조회 4
    • 잡담
    • SSG) 핑구니폼 패치 귀여울 것 같아
    • 12:21
    • 조회 7
    • 잡담
    • 두산) 아 정떨어져서 안 보려했는데 순이 온다고 하니까 또 보게생김
    • 12:21
    • 조회 10
    • 잡담
    1
    • 엘지) 얼마전까지 내가 생각한 이정용 이미지
    • 12:21
    • 조회 3
    • 잡담
    • 엘지) 문턱 높아지는 ‘LG 사냥 면허’ 취득···‘참고서’도 새로 써야할 판
    • 12:21
    • 조회 22
    • 잡담
    • 엘지) LG 오른손타자들의 홈런은 그 어느 때보다 많아졌다. 22일 현재 LG 오른손타자 홈런은 47개로 팀 홈런(63개)의 74.6%를 차지한다. 10개 구단 체제 최고치로, 종전 최고 기록은 2017년 73.7%였다. 지금 추세가 이어진다면 LG는 9년 만에 우타자 홈런이 70%를 넘기게 된다.
    • 12:21
    • 조회 7
    • 잡담
    • 삼성) 구자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2:21
    • 조회 16
    • 잡담
    2
    • 두산) 대전에서 순이 보겟구만 ʕ ◔ᴗ◔ʔ
    • 12:21
    • 조회 15
    • 잡담
    • 원정팀 앰프소리 유독 안들리는 구장이 있는건가?
    • 12:21
    • 조회 21
    • 잡담
    3
    • 기아) 팀 5100도루 도영이가 채웠네
    • 12:20
    • 조회 50
    • 잡담
    3
    • 두산) 긍까 우리 보면 직구는 좀 치는데 변화구 대처가 안되자너
    • 12:20
    • 조회 57
    • 잡담
    4
    • 기아) 선수협이 챔필에서 한 유소년 행사에 선수들이 엄청 많이 참석했길래 오 했는데
    • 12:20
    • 조회 71
    • 잡담
    • 두산) 괌자 진짜 철저하네
    • 12:19
    • 조회 67
    • 잡담
    1
    • 두산) 안재석은 최근타율 시즌타율 유의미하게 올라온 적 거의 없었는데 중타에 왜 썼나 몰라
    • 12:19
    • 조회 41
    • 잡담
    4
    • 두산) 준순이 3회까지만 뛰고 교체
    • 12:19
    • 조회 78
    • onair
    4
    • 삼성) 언태 친화력 진짜 무슨일임 ꒰( •́Ⱉ•̀;ก)꒱💦
    • 12:19
    • 조회 61
    • 잡담
    2
    • 롯데) 동현이 홈런치고 예스랑 이야기 할 때 "투데이 잇츠미, 예스터데이 (예스 가리킴)" 이러는데....
    • 12:19
    • 조회 54
    • 잡담
    • 두산) 순이 바로 합류 시키려고 그러나
    • 12:19
    • 조회 59
    • 잡담
    1
    • 삼성) 원태고령 컨텐츠 하나 찍어야겠네
    • 12:18
    • 조회 55
    • 잡담
    2
    • 두산) 성재는 포변 한지 얼마 안된걸로 아는데
    • 12:18
    • 조회 46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