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경기끝나고 라인업송 시작하는데 현창이 머리 두번이나 쓰다듬네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난 차끌고 가야하는 사람이라 걱정이 큼
- 10:34
- 조회 8
- 잡담
-
- SSG) 근데 청라 갈때 이딴 경기력이면 나도 잘 모르겠다
- 10:33
- 조회 9
- 잡담
-
- 삼성) 이번주 오히려 기대되는 사람은 없나 ꒰( ◔ᴗ◔ )꒱
- 10:33
- 조회 7
- 잡담
-
- SSG) 올스타 투표 안했으면 하자
- 10:33
- 조회 8
- 잡담
-
- 기아) 근데 ㄹㅇ 프로 1년차가 그린라이트 바로 받기 힘든데
- 10:33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우리는 6선발이 정규로테도는 투수처럼 이닝을 먹는데 뭐가 무서운거냐고 감독은
- 10:33
- 조회 12
- 잡담
-
- 삼성) 이번주 져도 고작 6연패아이가 ꒰( ◕ᴥ◕ )꒱
- 10:32
- 조회 28
- 잡담
-
- 두산) 55안타 12득점 잔루47개
- 10:32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아름다운 좌우 밸런스
- 10:32
- 조회 40
- 잡담
-
- 기아) 일욜에 이기면 기쁨 2배인거 같어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 10:32
- 조회 16
- 잡담
-
- SSG) 28년 예정인데 지하철은 33년이면....
- 10:32
- 조회 36
- 잡담
-
- SSG) 알못인데 왜 저렇게까지 밀린거야? ૮₍っ °、。₎აっ
- 10:32
- 조회 57
- 잡담
-
- 기아) 올스타 투표하고 오자!!!
- 10:31
- 조회 23
- 잡담
-
- 기아) 민규 보면서 휘문맛이란 게 이런 건가 하는 걸 첨으로 느껴보고 있음
- 10:31
- 조회 54
- 잡담
-
- 기아) 코: 재승아 (피치컴전달하러) 나갈래?
- 10:31
- 조회 94
- 잡담
-
- 기아) 쿠로미 연보라는 웜톤이야 쿨톤이야?
- 10:31
- 조회 34
- 잡담
-
- 한화) 아래 글들 보니 공주 밀니 잘어울린다 ㅋㅋ
- 10:30
- 조회 25
- 잡담
-
- SSG) 텅텅까진 아니더라도 타격 솔직히 있긴할거같음
- 10:30
- 조회 109
- 잡담
-
- 롯데) 6선발하면 선발이 이닝 못먹는날 불펜이 과하게 갈리는게 문젠데 우린 컨디션강판으로 4이닝이고 평균 5이닝은 먹음
- 10:30
- 조회 46
- 잡담
-
- SSG) ㅇㅇㄱ 타지덬 신세계 롯백되고 첨와봄
- 10:29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