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캠도 못 치르고 소집해제 돼서 바로 온 여파가 커보임 23년에도 중간에 한번 내려갔다가 가을에 날아다녔잖아 그래도 조금은 불펜 여유 있을때 내려서 준비 시키는게 윤식이를 위해서도 좋아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