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척 창원 다 지는 경기만 봤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괌자야 ꒰( ⚈ᴥ⚈)꒱
- 10:51
- 조회 3
- 잡담
-
- 두산) 양석환 내려가기전후 찾아봤는데
- 10:51
- 조회 13
- 잡담
-
- 엘지) 클래식포카 교환 구합니당
- 10:51
- 조회 2
- 교환
-
- SSG) 인천터미널에서 문학 걸어가는 거랑 청라국제도시역에서 스타필드 걸어가는 거랑 시간 똑같구나
- 10:51
- 조회 12
- 잡담
-
- SSG) 청라돔 부지 비교한분 있는데 안 작댔어
- 10:51
- 조회 14
- 잡담
-
- 둥이네 전광판 이벤트 유광잠바줄때 함성 젤 크더라
- 10:51
- 조회 11
- 잡담
-
- SSG) 청라 알아서 교통 만들겠지 싶긴함
- 10:50
- 조회 12
- 잡담
-
- 두산) 웃프다 ʕ ◠‿◠ ʔ
- 10:50
- 조회 42
- 잡담
-
- 엘지) 근데 스틴이 우리동네 야구대장 어떻게 보는거지?
- 10:50
- 조회 37
- 잡담
-
- 100배줌 우리는 전광판에 먹산의 모습을 보여주세요? 나오고 장내아나운서가 더 마싯게 먹어달라고 그래 ʕ〃⌒▽⌒〃ʔゝ
- 10:49
- 조회 27
- 잡담
-
- 엘지) 이번 주 선발 예상 매치업
- 10:49
- 조회 37
- 잡담
-
- SSG) 난 청라에 영결판 좀 크게 만들었으면
- 10:49
- 조회 54
- 잡담
-
- 두산) 어케 4피홈런?
- 10:49
- 조회 51
- 잡담
-
- 기아) 도영이 도루 벤치사인인지 물어볼때마다 엄청 흐엥므엥함
- 10:48
- 조회 100
- 잡담
-
- SSG) 내가어디서 봤지 홈쪽이 6층 반대편은 호텔/수영장 이랬던거같은데
- 10:48
- 조회 42
- 잡담
-
- 기아) 주처 선수 시절엔 제발 아프지 말라고 빌었었는데
- 10:48
- 조회 63
- 잡담
-
- 삼성) 이번주에 꼭 동반승리하자 ~꒰(ෆ˙ᵕ˙ෆ~)꒱ʕ~ ෆ˙ᵕ˙ෆʔ~
- 10:47
- 조회 61
- 잡담
-
- SSG) 혹시 청라돔 업체 어딘지 아시는분?
- 10:47
- 조회 117
- 잡담
-
- SSG) 친구가 청라 살아서 가끔 가는데 대중교통으로는 빡세긴 한데
- 10:47
- 조회 81
- 잡담
-
- SSG) 근데 지하철은 개통해야 개통하는거더라 ૮₍◕ᴥ◕₎ა
- 10:47
- 조회 3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