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번주 삼성이랑 두산 경기일정이 살벌하네
- 10:36
- 조회 24
- 잡담
-
- 엘지) ㅇㅇㄱ 덬들아....ㅜㅜㅜㅜㅜㅜ
- 10:36
- 조회 19
- 잡담
-
- 한화) 6/23~6/25 중계진
- 10:36
- 조회 20
- 스퀘어
-
- 기아) 아부지의 타이거즈가 선동열이었다면 나의 타이거즈는 양현종이었음
- 10:35
- 조회 33
- 잡담
-
- SSG) 빽다방 아이스크림 11덬이나 나와줘 s૮₍ *`⌒´* ₎აz
- 10:34
- 조회 24
- 잡담
-
- SSG) 7호선 연장 늦어지면 제일 가까운게 청라국제도시역 이거야?
- 10:34
- 조회 41
- 잡담
-
- 롯데) 민석이가 저렇게 잘던지는데 웅세랑 비슬리 휴식 한번씩 주면 안되는건가
- 10:34
- 조회 22
- 잡담
-
- SSG) 난 차끌고 가야하는 사람이라 걱정이 큼
- 10:34
- 조회 60
- 잡담
-
- SSG) 근데 청라 갈때 이딴 경기력이면 나도 잘 모르겠다
- 10:33
- 조회 43
- 잡담
-
- 삼성) 이번주 오히려 기대되는 사람은 없나 ꒰( ◔ᴗ◔ )꒱
- 10:33
- 조회 27
- 잡담
-
- SSG) 올스타 투표 안했으면 하자
- 10:33
- 조회 14
- 잡담
-
- 기아) 근데 ㄹㅇ 프로 1년차가 그린라이트 바로 받기 힘든데
- 10:33
- 조회 120
- 잡담
-
- 롯데) 우리는 6선발이 정규로테도는 투수처럼 이닝을 먹는데 뭐가 무서운거냐고 감독은
- 10:33
- 조회 21
- 잡담
-
- 삼성) 이번주 져도 고작 6연패아이가 ꒰( ◕ᴥ◕ )꒱
- 10:32
- 조회 61
- 잡담
-
- 두산) 55안타 12득점 잔루47개
- 10:32
- 조회 56
- 잡담
-
- 엘지) 아름다운 좌우 밸런스
- 10:32
- 조회 74
- 잡담
-
- 기아) 일욜에 이기면 기쁨 2배인거 같어 ~^ᶘ=ᵔⰙᵔ=~ᶅ^ ^ᶘ~=ᵔⰙᵔ=ᶅ^~
- 10:32
- 조회 25
- 잡담
-
- SSG) 28년 예정인데 지하철은 33년이면....
- 10:32
- 조회 52
- 잡담
-
- SSG) 알못인데 왜 저렇게까지 밀린거야? ૮₍っ °、。₎აっ
- 10:32
- 조회 83
- 잡담
-
- 기아) 올스타 투표하고 오자!!!
- 10:31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