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kt) 투구수제한이라 로건은 어쩔 수 없는데 주말 시리즈내내 선발이 이닝이 적으니까
144 4
2026.06.21 19:17
144 4

불펜들다 들어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06.21 18,81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499,9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57,83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384,43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33,824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1,54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3,541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7,799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182721 잡담 기아) 올스타 투표하고 오자!!! 10:31 1
15182720 잡담 기아) 민규 보면서 휘문맛이란 게 이런 건가 하는 걸 첨으로 느껴보고 있음 10:31 16
15182719 잡담 기아) 코: 재승아 (피치컴전달하러) 나갈래? 10:31 32
15182718 잡담 기아) 쿠로미 연보라는 웜톤이야 쿨톤이야? 10:31 10
15182717 잡담 한화) 아래 글들 보니 공주 밀니 잘어울린다 ㅋㅋ 10:30 18
15182716 잡담 SSG) 텅텅까진 아니더라도 타격 솔직히 있긴할거같음 3 10:30 52
15182715 잡담 롯데) 6선발하면 선발이 이닝 못먹는날 불펜이 과하게 갈리는게 문젠데 우린 컨디션강판으로 4이닝이고 평균 5이닝은 먹음 2 10:30 21
15182714 잡담 SSG) ㅇㅇㄱ 타지덬 신세계 롯백되고 첨와봄 10:29 24
15182713 잡담 롯데) 직전경기도 웅세 공이 좋진 않았음 3 10:28 58
15182712 잡담 이번주 우리팀 야구 좀 무서운데 결과만 보는거 어케 하는거묘.. 9 10:27 153
15182711 잡담 SSG) 지하철 하나 밀렸다고 청라 텅텅이겠네 이건 너무 오바같음... 9 10:27 91
15182710 잡담 롯데) 6선발은 4이닝 먹으면 잘하는건데 우리는 5이닝 이상 먹잖아 2 10:27 48
15182709 잡담 롯데) 선발이 이만큼 잘 돌아가는데 왜 세웅이 휴식 주기 싫어하냐고 1 10:27 25
15182708 잡담 두산) 아 근데 근본적으로 점수를 못내는데 어떻게 이기냐 싶긴 함 4 10:26 66
15182707 잡담 두산) 민석이 수빈이책 본인이 산거인듯ㅋㅋㅋㅋㅋ 9 10:26 100
15182706 잡담 롯데) 5연승 중인데도 이렇게 팬들이 깊생하게 하는 것도 능력이다 감독아 1 10:25 44
15182705 잡담 엘지) 밀니 소식 3 10:25 133
15182704 잡담 @: 어제 직관가서 야푸 샐러드 사왔는데 옆에 계신 두산팬분이 보시고 비명지르심ㅜ 2 10:25 216
15182703 잡담 롯데) 튼동 세웅이가 터지면 내려줄까 이렇게 퐁당이라도 하면 절대 안내려줄각 2 10:24 44
15182702 잡담 SSG) 지하철 밀리면 당연히 다른 수단 만들어주겠지 싶은데 5 10:24 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