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정빈이 잘던지던 우투 상대로 잠실 중앙 넘긴건 진짜 크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2215547 무명의 더쿠 | 06-21 | 조회 수 71 지금까진 좌투 상대로만 간간히 선발이었는데 이제 기회 더 많이 받을듯 ㅋㅋㅋ 쑥쑥 크자 정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