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심우준 투스트 너무 쉽게 먹는다 이러던데 그러고 풀카까지 끌고가서 볼넷 얻어내는 게 하루이틀도 아니고...
- 15:11
- 조회 0
- 잡담
-
- 한화) ㅇㅅ에서 싫어하는 선수들 몇명있잖아 워딩도 똑같아서 글보면 티남
- 15:11
- 조회 0
- 잡담
-
- 기아) 우리 팀별로 경기 이렇게 남았나
- 15:10
- 조회 47
- 잡담
-
- 두산) 나 한입만
- 15:10
- 조회 28
- 잡담
-
- 두산) 사실 난 재석이 멘탈 얘기 볼때마다 드는 생각은
- 15:10
- 조회 43
- 잡담
-
- 기아) 도영이 이닝교대때 화이팅 하면서 왜 정우 정수리에 손을...^ᶘ=•́Ⱉ•̀;ก=ᶅ^💦
- 15:10
- 조회 35
- 잡담
-
- 두산) 숩찬순양랑승명 까진 괜찮을 거 같음
- 15:10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진짜 양심적으로 이름 못불리는 애들 올려치려고 이름 있는 애들 까지는 말자 좀
- 15:09
- 조회 26
- 잡담
-
- 한화) 난 근데 캐릭터 콜라보 기깔나는거 하나만 해주면 좋겠어
- 15:0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내가 선수 누구든 멘탈 궁예 안하는 이유 김강률때문임
- 15:09
- 조회 79
- 잡담
-
- kt) 나같경 기분 안 좋을 때 쭌 클립 봄
- 15:09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난 걍 다른것보다 의지가 잘해주면 좋겠어
- 15:09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저번에도 느꼈지만 마지막 공 참았으면 볼넷이라고 선수 엄청 욕하는데
- 15:09
- 조회 44
- 잡담
-
- 두산) 수빈이 올스타쇼츠 언제올라올까ʕ ◔ᴗ◔ʔ
- 15:09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얘들아 투표했니 (◔ ө ◔ )
- 15:09
- 조회 13
- 잡담
-
- kt) 그냥해 ~(˘▾˘~) (~˘▾˘)~
- 15:09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오하루 자연가득 프리미엄 메이플 견과🍁
- 15:09
- 조회 78
- 스퀘어
-
- SSG) SSG랜더스는 어떻게 약팀이 되었나
- 15:09
- 조회 60
- 잡담
-
- 두산) 아니 궁예로 뇌절하는거 학생때 무슨 일진놀이 보는거 같아
- 15:09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여러번 본 것도 있겠지만 성진님이랑 먼중이 대화하는게 편해보여서 봤더니 동갑이구나
- 15:09
- 조회 4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