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넌 그러라고 주전인거잖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지금 문학도 가기싫은데 28년은 중요한게 아니긴해 ૮₍ •̅ ᴥ •̅ ₎ა
- 10:39
- 조회 0
- 잡담
-
- 두산이 지금 엄청 빡센 구간 지나가는중인듯
- 10:39
- 조회 21
- 잡담
-
- 한화) 공주는 진짜 기골이 장대하다는 말이 딱이여
- 10:38
- 조회 16
- 잡담
-
- SSG) 청라 교통이 구리긴해도 막 오지에 있지는 않아..........
- 10:38
- 조회 37
- 잡담
-
- SSG) 나는 거리나 교통편보다 좀 잘지었음 좋겠음...
- 10:37
- 조회 53
- 잡담
-
- 기아) 둘째다리가 상현이 뒤로 지나가는 중계화면이 겁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
- 10:37
- 조회 72
- 잡담
-
- 롯데) 감독한테 좋은 자원은 의미가 없는 듯
- 10:37
- 조회 34
- 잡담
-
- SSG) 그동안 선수들이 얼마나 성장하고 성적을 내냐가 중요해보이긴함
- 10:36
- 조회 18
- 잡담
-
- 이번주 삼성이랑 두산 경기일정이 살벌하네
- 10:36
- 조회 123
- 잡담
-
- 엘지) ㅇㅇㄱ 덬들아....ㅜㅜㅜㅜㅜㅜ
- 10:36
- 조회 88
- 잡담
-
- 한화) 6/23~6/28 중계진
- 10:36
- 조회 70
- 스퀘어
-
- 기아) 아부지의 타이거즈가 선동열이었다면 나의 타이거즈는 양현종이었음
- 10:35
- 조회 78
- 잡담
-
- SSG) 빽다방 아이스크림 11덬이나 나와줘 s૮₍ *`⌒´* ₎აz
- 10:34
- 조회 39
- 잡담
-
- SSG) 7호선 연장 늦어지면 제일 가까운게 청라국제도시역 이거야?
- 10:34
- 조회 68
- 잡담
-
- 롯데) 민석이가 저렇게 잘던지는데 웅세랑 비슬리 휴식 한번씩 주면 안되는건가
- 10:34
- 조회 37
- 잡담
-
- SSG) 난 차끌고 가야하는 사람이라 걱정이 큼
- 10:34
- 조회 84
- 잡담
-
- SSG) 근데 청라 갈때 이딴 경기력이면 나도 잘 모르겠다
- 10:33
- 조회 62
- 잡담
-
- 삼성) 이번주 오히려 기대되는 사람은 없나 ꒰( ◔ᴗ◔ )꒱
- 10:33
- 조회 45
- 잡담
-
- SSG) 올스타 투표 안했으면 하자
- 10:33
- 조회 14
- 잡담
-
- 기아) 근데 ㄹㅇ 프로 1년차가 그린라이트 바로 받기 힘든데
- 10:33
- 조회 1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