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것도 기술적으로 툭 쳐서 가볍게 점수낸거ㅋㅋㅋㅋㅋ 또잉이를 거르고 절 상대한다고용? 저 나스탄데용?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눔팀의 마지막 드림팀 투표
- 09:52
- 조회 16
- 잡담
-
- 기아) 햄 막내라 부모님 연세도 꽤 있으실텐디
- 09:52
- 조회 39
- 잡담
-
- 엘지) 찬규는
- 09:51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원래 평일 경기는 대기가 늦게 떠?
- 09:51
- 조회 36
- 잡담
-
- 엘지) 아씨 올스타 마감인거 모르고 투표 안했어.......ㅠㅠ
- 09:50
- 조회 44
- 잡담
-
- 두산) 나 진짜 투표 매일매일 열심히 했는데
- 09:50
- 조회 67
- 잡담
-
- 야알못 짤 월드컵 하는거 보는데 극대노해서 더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09:50
- 조회 122
- 잡담
-
- 한화) 챈성 48일만이었구나 실전경기뛴게(´・ө・`)
- 09:47
- 조회 70
- 잡담
-
- 롯데) 우리 옷 신상 나오나?
- 09:46
- 조회 154
- 잡담
-
- 매기 오케이임티 짱빠부같애
- 09:46
- 조회 34
- 잡담
-
- ㅇㅇㄱ 은행 왔는데 창구 직원 한명이 뺑이치는데 너무 오래 걸려 ㅠ
- 09:45
- 조회 253
- 잡담
-
- ㅇㅇㄱ 도약 끝나고 미래적금 넘어가도 되겠지?
- 09:44
- 조회 126
- 잡담
-
- ㅇㅇㄱ 오늘 주식차트보니 반드시 승리만 받아야겠다....
- 09:44
- 조회 141
- 잡담
-
- 기아) “홈런이 늘기는 했다. 이건 나를 잃어버려서 그렇다. 내 것을 되찾는 것은 글렀다. 좋았을 때 느낌만 생각하려 한다. 잃어버린 채로 너무 멀리 왔다. 좋을 때 폼을 찾는다는 생각은 이제 안 한다. 다시 만드는 과정”
- 09:44
- 조회 223
- 잡담
-
- 기아) 이번주 키움전 두산전 선발매치업...
- 09:43
- 조회 244
- 잡담
-
- ㅇㅇㄱ 혹시 다들 인형같은건 어디서 사?
- 09:42
- 조회 69
- 잡담
-
- kt) 어떤 킅갱이 순페가 다른 야구선수들 좋아하니까 강민아 잊혀지면 안 된다 했더니 우영캐 대답 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
- 09:42
- 조회 157
- 잡담
-
- ㅇㅇㄱ 스탠리 뚜껑만 따로 팔아?
- 09:41
- 조회 102
- 잡담
-
- ㅇㅇㄱ 중소기업 우대는 안되는데, 청년미래적금 가입할 수 있는 나이가 올해가 마지막이야👀
- 09:41
- 조회 141
- 잡담
-
- 어제 우리 카테에서 나온 얘긴데 첫딸인 동사로마들 다 아빠 거푸집이야?
- 09:41
- 조회 2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