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닝은 먹어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일요일 시구 배우 강소라
- 10:04
- 조회 0
- 잡담
-
- 롯데) 우리 전반기에 홈에서 못 한 이유 (아님)
- 10:04
- 조회 12
- 잡담
-
- SSG) 내가 오늘 바라는것: 건우 말소 최정 좀 덜아픔 듀스톤 건강૮₍*˃̵ጥ˂̵*₎ა
- 10:03
- 조회 3
- 잡담
-
- 두산) 난 오늘 으지 걍 휴식 주고 승민 민석 카메론 셋 중 하나 지타로 갓음 좋겠어
- 10:03
- 조회 8
- 잡담
-
- ㅇㅇㄱ 내 친구 좋아하지만 가끔 얘가 뭐지 싶을 때가 있음
- 10:03
- 조회 42
- 잡담
-
- 삼성) 굳이 언태 폼 좋은데 말소가 이해 안됨 ㅜ
- 10:03
- 조회 30
- 잡담
-
- 둥이네 키보드샀다
- 10:02
- 조회 44
- 잡담
-
- 롯데) 어제 어린왕자 유니폼 올라온 타이밍 웃겼음
- 10:02
- 조회 47
- 잡담
-
- 삼성) 눈 감았다 뜨면 올브 끝났으면 조케다..........
- 10:02
- 조회 8
- 잡담
-
- 두산) 오눌 순승석 다 붙일순 없나ʕ ´.‸.` ʔ
- 10:01
- 조회 34
- 잡담
-
- 기아) 나 지금 너무 모대 ^ᶘ▃•᷄︿•᷅▃ᶅ^
- 10:00
- 조회 124
- 잡담
-
- 한화) 금욜에 직관가는데 유니폼이 핑니 흰니랑 꿈돌이뿐이야...
- 10:00
- 조회 57
- 잡담
-
- 한화)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ก(ー̀ ө ー́ก)
- 10:00
- 조회 19
- 잡담
-
- 기아) 아 영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00
- 조회 121
- 잡담
-
- 두산) 9찬호 1수빈 2승민 3준순 4(양.카 둘중하나) 뭐 이렇게 가면 안될까
- 09:59
- 조회 39
- 잡담
-
- SSG) 근데 성한이 오금이 안좋은게 맞으면 1,2번이 문제가 아니고 병원을 가야되는거 아니야..?
- 09:58
- 조회 69
- 잡담
-
- 기아) 랑이들아 올드 유니폼 올해 초에 재판했었어??
- 09:58
- 조회 53
- 잡담
-
- 기아) 동걸코치는 걱정되고 미안해서 자책하느라 밤새 잠도 못 자고 출근했는데
- 09:57
- 조회 190
- 잡담
-
- 롯데) 이 초딩 자이언츠들 또 이런다
- 09:57
- 조회 109
- 잡담
-
- 어제 엘지 경기 승투 장현식, 세이브 손주영, 박해민 홈런, 오스틴 도루 이거 왜케 웃김
- 09:57
- 조회 15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