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 못본 지 오래돼서 그런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가을야구 경험 적은 저연차 주전 많은팀일수록 찍먹이라도 해보는거 큼
- 12:57
- 조회 13
- 잡담
-
- 솔직히 드랩은 순서보다는 뽑는 운이 크다 생각해
- 12:57
- 조회 15
- 잡담
-
- SSG) SSG, 굿모닝타운과 협업 MD 출시…‘랜더스필드 숨바꼭질’ 콘셉트(오을2시부터)
- 12:57
- 조회 11
- 잡담
-
- 롯데) 니네 반응보고 너무 궁금해서 영상눌렀는데
- 12:57
- 조회 12
- 잡담
-
- 가을야구라는 이름이 주는 압박도 있지만 일단 내일이 없는 단기전인 게 제일 큼
- 12:57
- 조회 13
- 잡담
-
- 한화) 더위 먹은 독수리들, 지혜로운 엔트리 운영 절실
- 12:57
- 조회 24
- 잡담
-
- 와카라도 제발 갔으면 좋겠는데요...
- 12:57
- 조회 30
- 잡담
-
- 와카딱이라도 하는게 좋은게 가을을 안가다가 와카딱이라도 하면 어버버하는 선수들을 볼 수 있음
- 12:57
- 조회 46
- 잡담
-
- 난 가을야구 경험 없는 저연차들이 한경기라도 찍먹했으면 좋겠어
- 12:56
- 조회 26
- 잡담
-
- 두산) 올스타 투표 마감 됐어???????????????????????????????????????헐ㅜㅜㅜㅜ
- 12:56
- 조회 85
- 잡담
-
- 가을야구 경험치 무시못해
- 12:56
- 조회 27
- 잡담
-
- 와카 찍먹 싫어는 구단 최근 성적에 따라 다른 듯
- 12:56
- 조회 45
- 잡담
-
- 7,8위가 젤 ㅂㄹ인데 어쨌든 6위는 뭐 끝까지 순위경쟁이라도 한거고..
- 12:55
- 조회 89
- 잡담
-
- 와카딱인데도 5위하는게 낫나?
- 12:55
- 조회 75
- 잡담
-
- 드랩 진짜 최대어 말고는 순서대로 터지는것도 아니라
- 12:55
- 조회 60
- 잡담
-
- 롯데) ㅇㅇㄱ 매기들아 센텀 신세계 식당 뭐가 맛있어?
- 12:55
- 조회 22
- 잡담
-
- 갈야도 와카 준플 플옵 코시 분위기 다르지 않어? 나는
- 12:55
- 조회 86
- 잡담
-
- SSG) ૮₍ -᷅ ﻌ -᷄ ?₎ა
- 12:54
- 조회 66
- 잡담
-
- 6위 하면 드랩 순번도 안 좋은데 갈야도 못 가서 기분 안 좋기는 한데 20년대에는 직전 해 6위 팀들이 다음해 잘 하기는 함
- 12:54
- 조회 50
- 잡담
-
- 아니야 가을찍먹이라도 가는게 좋다고
- 12:54
- 조회 9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