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한화) 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ノ˃̵ ө ˂̵)ノ`、、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

무명의 더쿠 | 06-19 | 조회 수 92

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ノ˃̵ ө ˂̵)ノ`、、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ヽ 

 

선수 휴식줄려면 우취밖에 없니...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기아) 얘들아 나만 그런지 신한쏠 너무 느리다 다들 얼른 투표하고 와
    • 10:07
    • 조회 1
    • 잡담
    • 엘지트윈스×보넥도? ૮₍ ⚆ᴥ⚆₎ა
    • 10:07
    • 조회 18
    • 잡담
    • 삼성) 지긋지긋한 올스타 투표 드디어 끝났네
    • 10:07
    • 조회 12
    • 잡담
    1
    • SSG) 형우 입은 유니폼 디자인 특이한것 같은데 문구가 맘에 드네 ㅋㅋㅌ
    • 10:06
    • 조회 16
    • 잡담
    • 엘지) LG트윈스가 K-팝 아티스트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해 신규 팀응원가를 제작합니다. 이번 협업은 포수 이주헌과 보이넥스트도어리더 명재현의 과거 인연으로 시작됐다고. 둘은 성남중-성남고를 함께 졸업한 동창입니다.
    • 10:06
    • 조회 86
    • 잡담
    4
    • 롯데) 아침부터 사무실에서 전캡 기사 읽다가 눈물 핑 돌았음... 아조씨 ㅜㅠㅠㅜㅜ
    • 10:06
    • 조회 28
    • 잡담
    • LG트윈스가 K-팝 아티스트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해 신규 팀응원가를 제작합니다. 이번 협업은 포수 이주헌과 보이넥스트도어리더 명재현의 과거 인연으로 시작됐다고. 둘은 성남중-성남고를 함께 졸업한 동창입니다.
    • 10:06
    • 조회 36
    • 잡담
    3
    • 우리 매기 성실해서 지각조퇴결석 없이 학교 열심히 다녀서 개근상 타고 성실매기상도 탄 착한새야
    • 10:06
    • 조회 7
    • 잡담
    • SSG) 난 빨간색 살린 유니폼이 좋아서 굿모닝타운?이 더 맘에 든다 ㅋㅋㅋ
    • 10:05
    • 조회 30
    • 잡담
    1
    • 엘지) 아래 휘핑크림 사진 보는데
    • 10:04
    • 조회 66
    • 잡담
    1
    • 야알못 월드컵 우승 이거래 (♧◠‿◠ )(☆◠‿◠ )
    • 10:02
    • 조회 225
    • 잡담
    1
    • 두산) 야구방핫게에 정수빈 글에 온갖 동사로짜들 모인거 왤케웃기지...
    • 10:02
    • 조회 80
    • 잡담
    1
    • 그래서 잠실 마뗑킴의 콜라보 주인은 곰이야?
    • 10:01
    • 조회 235
    • 잡담
    4
    • SSG) 굿모닝타운 을 검색했는데 모가 잘 안나와서
    • 10:01
    • 조회 111
    • 잡담
    7
    • 쓱 콜라보 엄청 많이 하는듯
    • 10:00
    • 조회 82
    • 잡담
    • SSG) 형우가 입은 디자인은 특이하당
    • 10:00
    • 조회 169
    • 잡담
    • 2. 무명의 더쿠 09:58 학교도 다녔는데 ( ´Θ` )
    • 10:00
    • 조회 66
    • 잡담
    2
    •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정수빈 보고 기절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00
    • 조회 24
    • 잡담
    1
    • 나 파라파라 지금 봤는데 ૮₍ •́Ⱉ•̀;ก ₎ა💦
    • 10:00
    • 조회 38
    • 잡담
    • 삼성) |ૂ•ө•)”
    • 09:59
    • 조회 88
    • 잡담
    2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