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나 오늘 보영만두 본점 간다૮₍ू˃Ⱉ˂ू₎ა
- 10:39
- 조회 3
- 잡담
-
- 정말 새삼스러운 말이지만 김원중 얼굴 너무 잘생겼다
- 10:38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우리 오늘 임시구장 첫날이지? 롯자가 홈경기 없다고 기죽으면 안될텐데
- 10:38
- 조회 31
- 잡담
-
- 기아) 갑자기 타이거즈 안정형팀으로 느껴짐
- 10:38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와 우리 먼캡 얼굴 진짜 오매 기살아 ദ്ദി(⸝⸝ʚ̴̶̷ Θ ʚ̴̶̷⸝⸝)∧
- 10:37
- 조회 18
- 잡담
-
- 근데 난 좀 그런거 있어
- 10:36
- 조회 192
- 잡담
-
- 엘지) ㅂㄴㄷ 분들 이번 주가 3주차 활동이라 주말 시리즈랑 다음 주 중 시리즈 원정인 거 생각할 때 활동기 시구는 어려울 거 같고
- 10:36
- 조회 88
- 잡담
-
- 대구는 보영만두 다 폐업했어 그래서 너무 슬퍼
- 10:36
- 조회 67
- 잡담
-
- 롯데) 기먼중 머리 짜른게 딱 연승 이어갈 느낌이다 ദ്ദി( •̅𐃬•̅ )∧
- 10:36
- 조회 39
- 잡담
-
- 두산) 아니 정수빈 가발 짱구 불고기로드 그 머리 아니여?
- 10:36
- 조회 26
- 잡담
-
- 먼중슨슈 핫게 댓글보소
- 10:36
- 조회 84
- 잡담
-
- 개떡씨 핫게 글 보는데 이 매기 개 웃기고 귀엽다
- 10:35
- 조회 64
- 잡담
-
- 먼중 슨슈 장발도 개성있고 좋은데 짧머가 진짜
- 10:35
- 조회 52
- 잡담
-
- kt) ᐕ)꒱ ⁾⁾ 염키티 굿모닝
- 10:35
- 조회 30
- 잡담
-
- 먼중이 글 댓글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 10:35
- 조회 61
- 잡담
-
- 롯데) 와진짜 존잘‧˚₊*̥ʕ* ⁰̷̴͈꒨⁰̷̴͈ ʔ‧˚₊*̥
- 10:34
- 조회 41
- 잡담
-
- 보영만두 쫄면 중간매운맛 다들 잘 먹어?
- 10:34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아 근데 김원중 사진 올리는 날짜 지정해준거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 마 니 컴백 앞둔 아이돌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34
- 조회 116
- 잡담
-
- 롯데) 사실
- 10:34
- 조회 48
- 잡담
-
- 롯데) 먼중장발단인데 속상하지만
- 10:34
- 조회 9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