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정철원 구속 잘 나오는 편이었는데 그거 다 갈아서 지금 이 상태로 만든게 김태형 본인이잖아
- 13:51
- 조회 11
- 잡담
-
- 사짜라고 부르는 키티도 있나?
- 13:51
- 조회 9
- 잡담
-
- SSG) 콜라보 셀렉 보면서 느끼는건 아니 선수들이 입지도 않고 오직 그 모델샷 잘나오는거 보고 구매 결정하는 팬들도 많을텐데
- 13:50
- 조회 20
- 잡담
-
- SSG) 난 모델 선정은 그냥 그러려니 하는 편
- 13:50
- 조회 20
- 잡담
-
- SSG) 유니폼 모델 다양하게 하려면 누구 넣는게 좋으려나
- 13:50
- 조회 10
- 잡담
-
- SSG) 화보는 캡틴니폼이 최고였어 ദ്ദി૮₍⸝⸝ʚ̴̶̷ ᴥ ʚ̴̶̷⸝⸝₎ა
- 13:50
- 조회 5
- 잡담
-
- SSG) 헐 건우&배티 싸인회 당첨됨
- 13:50
- 조회 24
- 잡담
-
- 우리팀은 평속이 아니라 걍 최고150찍는 투수도 둘인가 셋인가 그게 다인데
- 13:50
- 조회 58
- 잡담
-
- 한화) 마감 10분전 ( و ˃̵ ꃪ ˂̵ )و
- 13:50
- 조회 19
- 잡담
-
- SSG) 난 작년에 무신사랑 콜라보해서 니트 집업 나온거ㅋㅋㅋ 모델때문에 삼
- 13:49
- 조회 41
- 잡담
-
- ∧( 'Θ' )ノ)꒪▾꒪)~—̳͟͞
- 13:49
- 조회 48
- 잡담
-
- 삼성) "기름 채워야 할 때 됐다" 삼성 '33세 3루수' 잘 버텼네, 드디어 '영웅' 돌아온다→"유격수도 같이 준비"
- 13:49
- 조회 69
- 잡담
-
- ㅇㅇㄱ 오늘 슬퍼서 사쟈네 잠시 필터했어..
- 13:49
- 조회 190
- 잡담
-
- 롯데) 오죽하면 기자가 엄살고만부리라고 할까
- 13:48
- 조회 50
- 잡담
-
- 기아) 영탁이 F 100인거 살짝 의외
- 13:48
- 조회 69
- 잡담
-
- SSG) 최고령 필승조 한달 새 사라진 4km, 늙어서도 혹사도 아니다...아픈 몸 이끌고 발버둥 치는 중
- 13:48
- 조회 56
- 스퀘어
-
- 롯데) 정철원도 작년에 구속 150 잘만 찍었는데 올해 왜 150 잘 안 나오게
- 13:48
- 조회 101
- 잡담
-
- 한화) 와 밀니입은 승민코치님
- 13:48
- 조회 86
- 잡담
-
- ㅇㅇㄱ 혼자 하이디라오 해본사람
- 13:48
- 조회 48
- 잡담
-
- SSG) 핑구 유니폼 엄청! 예쁘다곤 생각 안하는데 하늘색니폼 귀해서 사려는거 어때
- 13:48
- 조회 6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