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에는 힘이 있다 위닝만 한다 (꽃 날리는 매기티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놀래라 콜플레이 확실히 하자
- 15:35
- 조회 0
- onair
-
- 두산) 더큰소리로 콜을 하던지 하걸아 얘들아 다친다
- 15:35
- 조회 0
- onair
-
- SSG) 로운이 퓨쳐스 등판!!
- 15:35
- 조회 11
- 잡담
-
- 한화) 동휘 대주자로 들어왔었구나
- 15:35
- 조회 4
- onair
-
- 큠은 메쟈유출도 유출인데 자꾸 틀드카드로 유출해버리잖음
- 15:35
- 조회 37
- 잡담
-
- 근데 양키스 대형계약 틀어진 거 많아서 돈이 남아도는 건 맞을걸
- 15:35
- 조회 9
- 잡담
-
- 근데 ㄹㅇ 우리팀 아니어도 도미네랑 야구하면 메이쟈 스카우터 맨날 비춰줘섴ㅋㅋㅋㅋㅋㅋㅋ
- 15:34
- 조회 32
- 잡담
-
- 박곰이 어묵 줄 양보하는 수준이면 이거 진짜 사랑인데....
- 15:34
- 조회 22
- 잡담
-
- 나약간 키움에서 포스팅간선수들 리턴해야겠네 ㅉㅉ 하면서 정병부리는거 이해안되는점이
- 15:34
- 조회 83
- 잡담
-
- 양키스 국제 유망주 스카우터 나가면서 계약 못 따내서 돈 개많이 남아서 저 금액 가능한 거래
- 15:34
- 조회 35
- 잡담
-
- 양키스에서 제안 온거면 ㄹㅇ 혹하긴 하네
- 15:33
- 조회 59
- 잡담
-
- 근데 키움처럼 잘하는 선수 다 메쟈 가면 뎁스 약한거 당연한거같음
- 15:33
- 조회 218
- 잡담
-
- 삼성) 류찌 궁뎅이 루틴 다시 시작해봐
- 15:33
- 조회 17
- 잡담
-
- 한화) 상언이다
- 15:33
- 조회 22
- onair
-
- 지금 양키스 상황이 이래저래 돈을 많이 쓸수도 있는것도 큼 ㅇㅇ
- 15:33
- 조회 69
- 잡담
-
- 나알못인데 우리나라 학생들 메이저에 데려갈 정도로 잘하는 편이었어?
- 15:33
- 조회 144
- 잡담
-
- 엔씨) 이런말해도되나 재인이는진짜달라
- 15:33
- 조회 33
- 잡담
-
- 다른 선수들은 몰라도 송성문은 키움 메쟈 진출한 선수들 낙수효과 본거지
- 15:33
- 조회 172
- 잡담
-
- 나랑 같이 뛰던 선배가 메쟈가는거 보고 나도 갈래 하는거 큼 로스쿨도 많이 보내는 학교는 계속 보내
- 15:33
- 조회 63
- 잡담
-
- 샌프 시장이 시구한거는 놀랍긴했음
- 15:33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