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엘지) 오늘 썸타임즈 투수진 관련 이런 저런 내용있었네

무명의 더쿠 | 06-15 | 조회 수 657

- 리오스 유력설 이미 확정난 사항인데 오피셜이 안 떠 조심스럽게 말한 것  


- 리오스 합류한 날 통역 없이 폐하에게 다가와 폐하 당황 ㅋㅋ 번역 어플 통해 빠른 회복 방법과 보강 운동에 대해 질문한 거고 폐하도 번역 어플로 답변 폐하가 조용히 운동하는 걸 선호하여 일찍 출근하는 편인데 리오스도 폐하 방식 따라하겠다 하여 같이 운동 중 리오스 출근 시각은 오전 11시 

 

- 리오스 한국에 대해 친숙 장모님이 한국인 폐하에게 짜장면 소주 좋아한다 함 폐하는 농담으로 리오스 구속 3-4km/h 떼어가서 롱런하고 싶다고 그래도 리오스는 잘 할 거라고 


- 리오스 주영이에게 근육 강화 영양제 선물 주영이는 리오스 공 보면서 메이저 ~ AAA에서 불펜 투수는 이런 느낌의 구위구나 하고 감탄 


- 주영이 시즌 중 선발 전환 관련 이영미 기자는 들은 바X 만약 팀에서 원하고 우승에 도움이 된다면 선수는 하겠다고 한 상태 싸미는 조심스러운 입장 투수 보직변경은 예민한 사항이며 계속 지켜보며 염감이 결정할 문제 


- 양우진은 천천히 지켜보며 기용할 계획 올 시즌 후반기 부담없는 상황에서 등판 예정 


- 1,2군 투수 간 단톡방있어 보고서만이 아닌 톡으로도 소통 중 주로 운동 방향성이나 보안점 소통 


- 싸미는 외국인 투수를 판단할 때 재능으로 던지는지, 루틴이 좋은지 그리고 성실성 & 태도 3가지로 접근하는데 리오스는 루틴이 체계적으로 잡혀있는 스타일로 추정 싸미 왈 영상으로 볼 때 리오스 구종 단조로움 우려, 그러나 실제 피칭 결과 생각보다 훨씬 변화구가 좋고 다양한 구종을 가진 투수로 보게됨 리오스는 직구, 싱커, 스플리터 외에 커브도 잘 던진다며 스스로 변화구 다양성 및 내년 재계약 후 선발 전환 가능성 어필 중 그래서 싸미 왈 일단 이번 시즌 잘해보자고 했다함


- 싸미 왈 수요일 식식이 선발 금요일 정용이 선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9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2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세웅이 걸러주지는 못하더라도 화욜 던지고 일요일턴에 민석이가 들어올 순 없나?
    • 10:11
    • 조회 2
    • 잡담
    • 엘지) 엘팬을위해서도 있지만 걍
    • 10:11
    • 조회 15
    • 잡담
    • 기아) 재승이 피치컴전달하러 오도도독 뛴거ㅋㅋㅋㅋ 재승이 경기나갈래? 로 듣고 네!! 했다는게
    • 10:10
    • 조회 33
    • 잡담
    2
    • kt) 내일부터 새로태어나라 올뉴모나코위즈여 (๑•᷅ᗝ•᷄๑)و🪄˂ᵒ͜͡ᵏᵎ
    • 10:10
    • 조회 11
    • 잡담
    1
    • 기아) 끼끼야 주처울겄어 ㅋㅋㅋㅋㅋ
    • 10:10
    • 조회 60
    • 잡담
    2
    • 두산) 난 항상 느끼는건데 홈런 4개도 4개인데 그 뒤에 선수들 플레이가 더 실망스러움
    • 10:10
    • 조회 31
    • 잡담
    • SSG) 대구고민준 언제나오려나
    • 10:10
    • 조회 39
    • 잡담
    1
    • 엔씨) 오늘 비소식있네
    • 10:10
    • 조회 20
    • 잡담
    • 롯데) 셍이 의심중이지만 약간 올라오는 느낌이라 바로 휴식 땅땅하긴 미묘할거같음
    • 10:09
    • 조회 31
    • 잡담
    3
    • 중위권도 123/4/56~ 이렇게 됐네
    • 10:09
    • 조회 50
    • 잡담
    • 롯데) 플무인데 우리 타선은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준다는게 맞는거 같아
    • 10:09
    • 조회 22
    • 잡담
    • SSG) 근데 명준이 타격보고 상현이 보고싶더라
    • 10:08
    • 조회 45
    • 잡담
    • SSG) 범수나 이졍이나 민식이나 그렇게 폐급도아닌데....
    • 10:07
    • 조회 84
    • 잡담
    4
    • 두산) 근데 사실 1회에 홈런 네방은 우리가 때려도 맞아도 못잊는거긴해
    • 10:07
    • 조회 52
    • 잡담
    • 두산) 어제 별로 화는 안 났고 ㅈㅈ하게 속상했음
    • 10:07
    • 조회 55
    • 잡담
    • 기아) ㅋㅋㅋㅋ타임밤석방사건때문인가 민규 등장곡 바꿔도 되냐고 물어보는거 개웃기넼ㅋㅋ
    • 10:07
    • 조회 137
    • 잡담
    7
    • 기아) 흠.. 카스트로 볼수록 좋으네.. 우선 희플이든 만루든 해달라는거 다 해주고 얼라들한테도 좋은영향이고
    • 10:06
    • 조회 43
    • 잡담
    • 삼성) ㅇㅅㅅ 카카오 톰과제리 콜라보 졸귀다
    • 10:06
    • 조회 112
    • 잡담
    1
    • 잠실야구장 벌레 없을때가 언제쯤이야???
    • 10:06
    • 조회 63
    • 잡담
    7
    • 기아) 재현이 3루타 반응까지 볼 수 있어서 다행이다
    • 10:05
    • 조회 56
    • 잡담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