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야구방 천사 으쓱이에게 엔씨 포카 나눔받은 후기 𐩣(੭๐ ̇ᗜ ̇๐)੭
무명의 더쿠
|
06-15 |
조회 수 183
지지난주 선거날...
직관 갈 준비를 하다가 우연히 이 글을 보게 되고
https://theqoo.net/kbaseball/4228139196
마침 올해 입덕한 뉴비 료이여서 예전 포카들을 갈망하고 있는 상태였기 때문에 ㅠㅠ
바로 달려가서 댓글을 달았고 덕분에 나눔받을 수 있게 되었어!

나눔 정말 너무 고마워 ㅠㅠ
나눔덬 아니었으면 나는 저 포카들의 존재도 모른채 살아갔을거야 ദ്ദി(⸝⸝ʚ̴̶̷ ᴗ ʚ̴̶̷⸝⸝)ꔪ
그리고 후기 너무 늦게 써서 미안해 ㅠㅠ 지난주에 너무 바빠서..받아보고 사진만 찍어두고 후기를 못 썼네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하지

올스타전 투표 인증으로 마무리할게!
다시 한번 나눔 정말 고마워 (ू˃o˂ू)ꔪ