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갸티비 더그아웃비하인드를 이시간에?
- 09:59
- 조회 3
- 잡담
-
- 삼성) 주중잠실전 큽스 이동근/박용택 (목욜 이호근/장성호)
- 09:59
- 조회 9
- 잡담
-
- 롯데) 노들이는 이미 쉬다왔고 웅슬리 둘 휴식주면 딱인데
- 09:59
- 조회 11
- 잡담
-
- 한화) (◔ ө ◔ ) 화속성 공주님
- 09:59
- 조회 8
- 잡담
-
- 안타를쳐주세요 🎤^ᶘ= ´△`=ᶅ^و에브리데이 🎤^ᶘ= ´△`=ᶅ^و
- 09:58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이준이 2군 등록
- 09:57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남이랑 덩이가 사직에서 뛰댕기면 사직 좀 무너질 수 있을까
- 09:57
- 조회 21
- 잡담
-
- 인터파크 자동배정 질문 있는데
- 09:57
- 조회 45
- 잡담
-
- 러브버그 밑으로 내려간게아니고 걍 전국에 다퍼지는 추세인가
- 09:57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어제 건우 홈런치고 불렀던 70번 그분은 누구셨어?
- 09:56
- 조회 39
- 잡담
-
- 키움) 배동동 모자 둥글게 해서 나왔었구나
- 09:56
- 조회 33
- 잡담
-
- 근데 일정을 왜 만나는 팀만 만나게 했을까?
- 09:55
- 조회 103
- 잡담
-
- ㅇㅇㄱ 뜨개질했는데 이거 뭘로 보여??
- 09:55
- 조회 142
- 잡담
-
- ㅇㅇㄱ 3년 적금 만기다 ٩( ᐛ )و
- 09:55
- 조회 63
- 잡담
-
- 엔씨) 형준이 2군 내려서 좀 편하게 치료받고 왔음 좋겠어
- 09:55
- 조회 20
- 잡담
-
- kt) 우리 득실차 엄청 떨어졌넼ㅋㅋㅋㅋㅋ
- 09:55
- 조회 50
- 잡담
-
- 기아) 후배들은 경험이 부족하니까, 또 완전 이긴 경기를 뒤집힌 거니까 축 처질까봐 걱정됐다. 끝나고 '너무 다운되지 마라. 다 잊고 다시 시작하자' 그런 좋은 얘기를 해줬다.
- 09:55
- 조회 97
- 잡담
-
- 러브버그 출몰지역 조사하고 싶은 글입니다.
- 09:55
- 조회 91
- 잡담
-
- 다른카테에서 동사로마들 만나면 왤케 반갑짘
- 09:54
- 조회 41
- 잡담
-
- 롯데) 세웅이는 계속 못던졌어야 휴식 고려라도 됐을듯
- 09:53
- 조회 6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