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현빈이 그행동 너무 실망했고.. 반성했길바래 진짜 응원하다가 너무 힘빠져서 허탈했어 그냥.. 우리도 돈내고 시간내서 가는거란다 우주는 오늘 경기로 2군 보낸다고 하면 그래ㅇㅇ.. 김경문도 진짜 빠따 꾸준히 안되는 중이면 라인업이라도 바꾸던가 ㅎㅏ... 오늘 하루가 그냥 허무해진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엘팬을위해서도 있지만 걍
- 10:11
- 조회 0
- 잡담
-
- 기아) 재승이 피치컴전달하러 오도도독 뛴거ㅋㅋㅋㅋ 재승이 경기나갈래? 로 듣고 네!! 했다는게
- 10:10
- 조회 19
- 잡담
-
- kt) 내일부터 새로태어나라 올뉴모나코위즈여 (๑•᷅ᗝ•᷄๑)و🪄˂ᵒ͜͡ᵏᵎ
- 10:10
- 조회 9
- 잡담
-
- 기아) 끼끼야 주처울겄어 ㅋㅋㅋㅋㅋ
- 10:10
- 조회 47
- 잡담
-
- 두산) 난 항상 느끼는건데 홈런 4개도 4개인데 그 뒤에 선수들 플레이가 더 실망스러움
- 10:10
- 조회 22
- 잡담
-
- SSG) 대구고민준 언제나오려나
- 10:10
- 조회 31
- 잡담
-
- 엔씨) 오늘 비소식있네
- 10:10
- 조회 14
- 잡담
-
- 롯데) 셍이 의심중이지만 약간 올라오는 느낌이라 바로 휴식 땅땅하긴 미묘할거같음
- 10:09
- 조회 25
- 잡담
-
- 중위권도 123/4/56~ 이렇게 됐네
- 10:09
- 조회 46
- 잡담
-
- 롯데) 플무인데 우리 타선은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준다는게 맞는거 같아
- 10:09
- 조회 20
- 잡담
-
- SSG) 근데 명준이 타격보고 상현이 보고싶더라
- 10:08
- 조회 40
- 잡담
-
- SSG) 범수나 이졍이나 민식이나 그렇게 폐급도아닌데....
- 10:07
- 조회 76
- 잡담
-
- 두산) 근데 사실 1회에 홈런 네방은 우리가 때려도 맞아도 못잊는거긴해
- 10:07
- 조회 49
- 잡담
-
- 두산) 어제 별로 화는 안 났고 ㅈㅈ하게 속상했음
- 10:07
- 조회 53
- 잡담
-
- 기아) ㅋㅋㅋㅋ타임밤석방사건때문인가 민규 등장곡 바꿔도 되냐고 물어보는거 개웃기넼ㅋㅋ
- 10:07
- 조회 128
- 잡담
-
- 기아) 흠.. 카스트로 볼수록 좋으네.. 우선 희플이든 만루든 해달라는거 다 해주고 얼라들한테도 좋은영향이고
- 10:06
- 조회 39
- 잡담
-
- 삼성) ㅇㅅㅅ 카카오 톰과제리 콜라보 졸귀다
- 10:06
- 조회 104
- 잡담
-
- 잠실야구장 벌레 없을때가 언제쯤이야???
- 10:06
- 조회 61
- 잡담
-
- 기아) 재현이 3루타 반응까지 볼 수 있어서 다행이다
- 10:05
- 조회 53
- 잡담
-
- 기아) 카스트로가 타격 의견 마니 주나보다 다른 애들 선수들도 물어보면 많이 알려준대
- 10:05
- 조회 4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