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비슨이 수비는 맘에 안들어 하면서 저 수비는 맘에 드는거야? https://theqoo.net/kbaseball/4242507057 무명의 더쿠 | 06-13 | 조회 수 111 참 ㅋㅋㅋㅋㅋ어이가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