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서 넘어진게 꽤 큰 부상인가본데 지금 2군 경기도 안뛰고 있는데 아겜 괜찮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티가 진짜 자신감있게 키운 선수 알려줄게
- 09:12
- 조회 11
- 잡담
-
- 롯데) ㅂㄹㄷ 오늘 회사에 치즈돈까스나온다 ٩(˶•᷅ Θ •᷄˶)و
- 09:12
- 조회 9
- 잡담
-
- 엘지) 웰스 5승 밖에 안돼....( -᷅ ࿁ -᷄ ?♧)( -᷅ ࿁ -᷄ ?☆)
- 09:12
- 조회 19
- 잡담
-
- ㅇㅇㄱ 어우 ptsd
- 09:11
- 조회 63
- 잡담
-
- 기아) 갸르한 아침이다
- 09:10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올드니폼은 누구해여해
- 09:08
- 조회 47
- 잡담
-
- 기아) 또잉: 갸티비형! 동하 : 나도 부를사람 많아
- 09:08
- 조회 133
- 잡담
-
- 키티는 현민선수를 어떻게 키운거야
- 09:08
- 조회 138
- 잡담
-
- 두산) 자칫 퓨처스에서 수비를 소화하지 않고 1군으로 올라올 경우, 1군에서는 (준비) 시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다.
- 09:08
- 조회 63
- 잡담
-
- 와 일요일 잠실 취소표 잡았다 (๑o̴̶̷︿o̴̶̷๑)🪄
- 09:06
- 조회 60
- 잡담
-
- 한화) 공주 진짜 인서 올라올때 딴청부리는 거 같네 ㅋㅋㅋㅋㅋㅋ
- 09:06
- 조회 99
- 잡담
-
- 기아) 해저씨들 티니핑이나 쿠로미 진짜 많이 입으시는게 너무 귀여우심
- 09:06
- 조회 59
- 잡담
-
- 잠실 원정 퇴근길 있잖아
- 09:05
- 조회 141
- 잡담
-
- SSG) 야르한 아침이다 이번주도 ㅎㅇㅌ
- 09:05
- 조회 58
- 잡담
-
- 두산) 어제 경기에 엄청나게 영향을 준건 아니었는데
- 09:05
- 조회 78
- 잡담
-
- 두산) 이병헌도 심각했는데 말도 안나오잖음
- 09:03
- 조회 193
- 잡담
-
- 두산) 어제 잭로그 홈런 맞은 공 보는데 그냥 모든 구종을 다 한가운데로 넣었더라 ʕ •̅ ᴥ •̅ ʔ
- 09:03
- 조회 56
- 잡담
-
- 삼성) 양우현 사구 맞은 손 타박상 정도인것도
- 09:03
- 조회 137
- 잡담
-
- 두산) 두산 팬분들 너무 화나지요? 류승민만 생각합시다, 그럼 기분이 좋아집니다
- 09:03
- 조회 87
- 잡담
-
- 삼성) 전뱅 살 쏙 빠지고 지친거 보이는데
- 09:02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