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둘 다 흰색 난닝구 입고 계셨음..... 쌰갈 이거 정우 때문이잖아 ʕ •̅ ᴥ •̅ 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김민규는 "좀 더 차분해지려고 한다. 들뜬 마음으로 경기에 임하면 좋은 퍼포먼스가 나오기 어렵다"며 "결과는 운명처럼 정해져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과정에 집중하려고 한다. 내가 통제할 수 있는 부분을 신경 쓰면서 하니까 자연스럽게 좋은 결과도 따라와 주는 것 같다"고 반겼다.
- 10:19
- 조회 6
- 잡담
-
- 삼성) 이제 올라갈 일만 남았다 ꒰(๑•̀ᗝ•́๑)꒱و ̑̑˂ᵒ͜͡ᵏᵎ
- 10:19
- 조회 5
- 잡담
-
- 기아) 아이앱 마킹 없는 유니폼도 잘 입어져?
- 10:19
- 조회 7
- 잡담
-
- 올해 일정 진짜 작두탓나 미친
- 10:19
- 조회 46
- 잡담
-
- 롯데) 작년 세웅이처럼 터진 다음에 걸러주면 늦고 터지기 전에 걸러줘야되는데
- 10:18
- 조회 8
- 잡담
-
- 두산) 와중에 우리 피홈런 10위는 여전히 유지 중
- 10:18
- 조회 16
- 잡담
-
- 두산) 1회는 그냥 영원히 수빈이가 펜스를 향해 뛰었어
- 10:18
- 조회 34
- 잡담
-
- 야구방 러브버그 검색해보니 아직 인천쪽은 오히려 없나보네
- 10:17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근데 갸티비쌤 벨트가 안맞았냐고 몇번을 물어보는거예요 ^ᶘ=◕ᴗ◕=;;;ᶅ^
- 10:17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아 재승이 피치컴 배달할 때 우혁이 웃는거 ㅈㄴ웃기네
- 10:17
- 조회 65
- 잡담
-
- 롯데) 민석이야 어차피 후반기에 2,3주 정도 진욱이로테 들어올거고 롱릴맆가는게 이상적이긴한데
- 10:17
- 조회 28
- 잡담
-
- 기아) 쿠로미니폼 실물 존예더라
- 10:16
- 조회 30
- 잡담
-
- 친구가 잠실갈때 빨래망쓰고갈꺼래..미친놈같음
- 10:16
- 조회 118
- 잡담
-
- 기아) 갸티비 본인 앞에서 뚱땅뚱땅 뛴다고 말하는데 본인도 아무렇지도 않아
- 10:16
- 조회 73
- 잡담
-
- 기아) 재승이가 준수보다 빠른 거 같아
- 10:15
- 조회 50
- 잡담
-
- SSG) 근데 청라는 개장하면 텅텅 비겠는데
- 10:15
- 조회 115
- 잡담
-
- 롯데) 노들이도 그렇고 투나씨도 그렇고 쉬고오니 확실히 나은데 세웅이도 쉬게해도 왜 세웅이한테만 가혹하게 구노
- 10:15
- 조회 27
- 잡담
-
- 기아) 25세 이하 타자 옵스 순위 - 또잉 끼끼 악민
- 10:15
- 조회 112
- 잡담
-
- 기아) 아 근데 둘째 진짜 귀엽긴하다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15
- 조회 76
- 잡담
-
- 엘지) 찬규 올니 진짜 잘어울려
- 10:15
- 조회 5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