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인서 하위타순으로 내리면 좋겠다 어차피 잘맞으면 홈런인데 하위타선에서 편하게 치는게 낫지 https://theqoo.net/kbaseball/4241765438 무명의 더쿠 | 06-12 | 조회 수 45 그리고 우리 타자들 ㄱㅊ아서 하위에서도 밥상 꽤 갈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