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워 라자야ㅜㅜㅠㅠㅠㅠ 거의 포기하고있었는데 해주네이걸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진짜 영크크는 정작 영크크가 뭔지 몰랐구나 ^ᶘ=-̥̥᷄ _ -̥̥᷅ =ᶅ^ ㅋㅋㅋㅋ
- 10:12
- 조회 2
- 잡담
-
- 한화) 챈보싶
- 10:12
- 조회 3
- 잡담
-
- SSG) 오히려 지금은 베니보다 타케 경기를 더 이길 생각 해야될거 같음
- 10:11
- 조회 11
- 잡담
-
- 롯데) 세웅이 걸러주지는 못하더라도 화욜 던지고 일요일턴에 민석이가 들어올 순 없나?
- 10:11
- 조회 17
- 잡담
-
- 엘지) 엘팬을위해서도 있지만 걍
- 10:11
- 조회 44
- 잡담
-
- 기아) 재승이 피치컴전달하러 오도도독 뛴거ㅋㅋㅋㅋ 재승이 경기나갈래? 로 듣고 네!! 했다는게
- 10:10
- 조회 65
- 잡담
-
- kt) 내일부터 새로태어나라 올뉴모나코위즈여 (๑•᷅ᗝ•᷄๑)و🪄˂ᵒ͜͡ᵏᵎ
- 10:10
- 조회 13
- 잡담
-
- 기아) 끼끼야 주처울겄어 ㅋㅋㅋㅋㅋ
- 10:10
- 조회 90
- 잡담
-
- 두산) 난 항상 느끼는건데 홈런 4개도 4개인데 그 뒤에 선수들 플레이가 더 실망스러움
- 10:10
- 조회 50
- 잡담
-
- SSG) 대구고민준 언제나오려나
- 10:10
- 조회 51
- 잡담
-
- 엔씨) 오늘 비소식있네
- 10:10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셍이 의심중이지만 약간 올라오는 느낌이라 바로 휴식 땅땅하긴 미묘할거같음
- 10:09
- 조회 37
- 잡담
-
- 중위권도 123/4/56~ 이렇게 됐네
- 10:09
- 조회 66
- 잡담
-
- 롯데) 플무인데 우리 타선은 서로가 서로의 우산이 되어준다는게 맞는거 같아
- 10:09
- 조회 28
- 잡담
-
- SSG) 근데 명준이 타격보고 상현이 보고싶더라
- 10:08
- 조회 48
- 잡담
-
- SSG) 범수나 이졍이나 민식이나 그렇게 폐급도아닌데....
- 10:07
- 조회 97
- 잡담
-
- 두산) 근데 사실 1회에 홈런 네방은 우리가 때려도 맞아도 못잊는거긴해
- 10:07
- 조회 56
- 잡담
-
- 두산) 어제 별로 화는 안 났고 ㅈㅈ하게 속상했음
- 10:07
- 조회 60
- 잡담
-
- 기아) ㅋㅋㅋㅋ타임밤석방사건때문인가 민규 등장곡 바꿔도 되냐고 물어보는거 개웃기넼ㅋㅋ
- 10:07
- 조회 168
- 잡담
-
- 기아) 흠.. 카스트로 볼수록 좋으네.. 우선 희플이든 만루든 해달라는거 다 해주고 얼라들한테도 좋은영향이고
- 10:06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