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 세잎이었으면 좋겠는데 제발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세웅이가 아프다고 하는건 진짜 개큰일났단 소리 아니냐 근데 왜 휴식을 안 줌
- 10:54
- 조회 0
- 잡담
-
- 기아) 근데 각성의 날이 뭐야??
- 10:54
- 조회 1
- 잡담
-
- 청라 스타필드 맞은편에 아산병원도 생긴다고..?
- 10:54
- 조회 5
- 잡담
-
- 잠실 부수기전에 그라운드 견학? 같은거 해줬으면 좋겠다
- 10:54
- 조회 8
- 잡담
-
- 기아) 동하는 가! 영탁이는 가~
- 10:54
- 조회 20
- 잡담
-
- SSG) 그냥 문학 마지막에 광정 플레잉 영결 해서 문학에서 영결식 안되나 ૮₍◕ᴥ◕₎ა
- 10:54
- 조회 9
- 잡담
-
- 두산) 무슨 카테가 맨날 똑같은 말만 해
- 10:54
- 조회 28
- 잡담
-
- SSG) 와 근데 생각보다 곧이다...
- 10:54
- 조회 15
- 잡담
-
- SSG) 경기남부사람은 그저 주차가 제일 걱정이야..
- 10:53
- 조회 17
- 잡담
-
- 인공에서 청라돔 생기는 곳까지 많이 멀어??
- 10:53
- 조회 12
- 잡담
-
- 두산) 난 우리 타선 득점권 집중력 문제같음
- 10:53
- 조회 24
- 잡담
-
- 롯데) 5연승 믿기지 않는 매기 등장
- 10:53
- 조회 26
- 잡담
-
- SSG) 근데 문학 너무 예뻐서 아쉬워 ૮₍ -̥̥᷄ _ -̥̥᷅ ₎ა
- 10:53
- 조회 19
- 잡담
-
- 롯데) 5연승+스윕승이라 어지간하면 기분잡치기 쉽지않은데 그걸 해내네...
- 10:52
- 조회 57
- 잡담
-
- 내 체감상 둥이네 해외여행 보내주는거보다 반응 좋은 이벤트
- 10:52
- 조회 74
- 잡담
-
- 두산) 결국 근본적으로는 양카의 문제같음
- 10:52
- 조회 40
- 잡담
-
- 롯데) 올브 이후에 치고 올라가고 싶으면 지금 선발 휴식 줄수 있을때 줘야되는거 아닌가
- 10:52
- 조회 18
- 잡담
-
- 100배줌 키움도 약간 팀 컬러 있다고 생각했던게
- 10:52
- 조회 53
- 잡담
-
- •° •° •°(°`▾´° )°• °•°•
- 10:52
- 조회 25
- 잡담
-
- 두산) 괌자야 ꒰( ⚈ᴥ⚈)꒱
- 10:51
- 조회 5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