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엔트리부터 경기 결과까지 맘에 들어 ꒰(˶ᵔ ꈊ 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난 좀 그런거 있어
- 10:36
- 조회 102
- 잡담
-
- 엘지) ㅂㄴㄷ 분들 이번 주가 3주차 활동이라 주말 시리즈랑 다음 주 중 시리즈 원정인 거 생각할 때 활동기 시구는 어려울 거 같고
- 10:36
- 조회 51
- 잡담
-
- 대구는 보영만두 다 폐업했어 그래서 너무 슬퍼
- 10:36
- 조회 39
- 잡담
-
- 롯데) 기먼중 머리 짜른게 딱 연승 이어갈 느낌이다 ദ്ദി( •̅𐃬•̅ )∧
- 10:36
- 조회 18
- 잡담
-
- 두산) 아니 정수빈 가발 짱구 불고기로드 그 머리 아니여?
- 10:36
- 조회 18
- 잡담
-
- 먼중슨슈 핫게 댓글보소
- 10:36
- 조회 63
- 잡담
-
- 개떡씨 핫게 글 보는데 이 매기 개 웃기고 귀엽다
- 10:35
- 조회 45
- 잡담
-
- 먼중 슨슈 장발도 개성있고 좋은데 짧머가 진짜
- 10:35
- 조회 44
- 잡담
-
- kt) ᐕ)꒱ ⁾⁾ 염키티 굿모닝
- 10:35
- 조회 23
- 잡담
-
- 먼중이 글 댓글수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 10:35
- 조회 47
- 잡담
-
- 롯데) 와진짜 존잘‧˚₊*̥ʕ* ⁰̷̴͈꒨⁰̷̴͈ ʔ‧˚₊*̥
- 10:34
- 조회 31
- 잡담
-
- 보영만두 쫄면 중간매운맛 다들 잘 먹어?
- 10:34
- 조회 28
- 잡담
-
- 롯데) 아 근데 김원중 사진 올리는 날짜 지정해준거 왜케 웃기지ㅋㅋㅋㅋㅋ 마 니 컴백 앞둔 아이돌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0:34
- 조회 93
- 잡담
-
- 롯데) 사실
- 10:34
- 조회 41
- 잡담
-
- 롯데) 먼중장발단인데 속상하지만
- 10:34
- 조회 78
- 잡담
-
- 롯데) 와 진짜‧˚₊*̥(* ⁰̷̴͈꒨⁰̷̴͈ )🪄‧˚₊*̥
- 10:34
- 조회 49
- 잡담
-
- kt) 니네 다 오디갔냐 ◕▾◕
- 10:34
- 조회 29
- 잡담
-
- 기아) 햄한테 이제 좋은 일만 있을 거 같음
- 10:34
- 조회 59
- 잡담
-
- 삼성) 근데 삼튭 40만 공약은 아직 없었지?
- 10:33
- 조회 49
- 잡담
-
- 롯데) ^ᶘ=⸝⸝•̅ ᴥ •̅⸝⸝=ᶅ^
- 10:33
- 조회 8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