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약국 숙취해소제 진짜 직빵이다
- 10:07
- 조회 3
- 잡담
-
- 엘지) 스케일 개크넼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시구만 생각햇는데
- 10:07
- 조회 4
- 잡담
-
- 엘지) 아니 난 그냥 소박하게 명재현군 시구만 바라고 있었는데 ㅋㅋㅋ
- 10:07
- 조회 3
- 잡담
-
- 기아) 얘들아 나만 그런지 신한쏠 너무 느리다 다들 얼른 투표하고 와
- 10:07
- 조회 9
- 잡담
-
- 엘지트윈스×보넥도? ૮₍ ⚆ᴥ⚆₎ა
- 10:07
- 조회 38
- 잡담
-
- 삼성) 지긋지긋한 올스타 투표 드디어 끝났네
- 10:07
- 조회 19
- 잡담
-
- SSG) 형우 입은 유니폼 디자인 특이한것 같은데 문구가 맘에 드네 ㅋㅋㅌ
- 10:06
- 조회 23
- 잡담
-
- 엘지) LG트윈스가 K-팝 아티스트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해 신규 팀응원가를 제작합니다. 이번 협업은 포수 이주헌과 보이넥스트도어리더 명재현의 과거 인연으로 시작됐다고. 둘은 성남중-성남고를 함께 졸업한 동창입니다.
- 10:06
- 조회 100
- 잡담
-
- 롯데) 아침부터 사무실에서 전캡 기사 읽다가 눈물 핑 돌았음... 아조씨 ㅜㅠㅠㅜㅜ
- 10:06
- 조회 36
- 잡담
-
- LG트윈스가 K-팝 아티스트 ‘보이넥스트도어’와 협업해 신규 팀응원가를 제작합니다. 이번 협업은 포수 이주헌과 보이넥스트도어리더 명재현의 과거 인연으로 시작됐다고. 둘은 성남중-성남고를 함께 졸업한 동창입니다.
- 10:06
- 조회 47
- 잡담
-
- 우리 매기 성실해서 지각조퇴결석 없이 학교 열심히 다녀서 개근상 타고 성실매기상도 탄 착한새야
- 10:06
- 조회 8
- 잡담
-
- SSG) 난 빨간색 살린 유니폼이 좋아서 굿모닝타운?이 더 맘에 든다 ㅋㅋㅋ
- 10:05
- 조회 32
- 잡담
-
- 엘지) 아래 휘핑크림 사진 보는데
- 10:04
- 조회 68
- 잡담
-
- 야알못 월드컵 우승 이거래 (♧◠‿◠ )(☆◠‿◠ )
- 10:02
- 조회 231
- 잡담
-
- 두산) 야구방핫게에 정수빈 글에 온갖 동사로짜들 모인거 왤케웃기지...
- 10:02
- 조회 83
- 잡담
-
- 그래서 잠실 마뗑킴의 콜라보 주인은 곰이야?
- 10:01
- 조회 245
- 잡담
-
- SSG) 굿모닝타운 을 검색했는데 모가 잘 안나와서
- 10:01
- 조회 113
- 잡담
-
- 쓱 콜라보 엄청 많이 하는듯
- 10:00
- 조회 83
- 잡담
-
- SSG) 형우가 입은 디자인은 특이하당
- 10:00
- 조회 170
- 잡담
-
- 2. 무명의 더쿠 09:58 학교도 다녔는데 ( ´Θ` )
- 10:00
- 조회 6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