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군애들 써보면 좋겠는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주간 메디컬 리포트
- 10:38
- 조회 2
- 잡담
-
- 한화) 근데 난 노시환대로 생각하는거 좋은거같어
- 10:38
- 조회 8
- 잡담
-
- 상반기 3강 팀 가을 못 가는 경우 거의 없다 보면 됨 최근 몇년동안 한팀 아님?
- 10:38
- 조회 32
- 잡담
-
- 곰댕룡은 뭔 조합이야??
- 10:38
- 조회 28
- 잡담
-
- 한화) 노시환 역시 채은성의 복귀를 학수고대하고 있다. "선배님께 '빨리 돌아오라'고 자주 전화한다"라는 노시환은 "지금 타선이 조금 힘든 상황이다. 이럴 때 선배님이 합류하시면 타선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이다. 빨리 팀에 합류하셔서 팀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갔으면 좋겠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 10:38
- 조회 19
- 잡담
-
- 올해는 차라리 2024년이랑 비슷한 양상 같다 생각했는데
- 10:38
- 조회 71
- 잡담
-
- 두산) 김 감독은 '선의의 경쟁'이라는 단어에도 조심스러워했다. 김 감독은 "경쟁이라고 하면 선수들이 힘들어질 수 있다. 두 사람 모두 함께 커나가야 한다. 머지않아 두산 외야를 책임져줄 선수들"이라며 '동반 성장'을 외쳤다.
- 10:37
- 조회 29
- 잡담
-
- 엘지) 키보드는 나도 샀는데
- 10:37
- 조회 30
- 잡담
-
- 엘지) 로지텍 엘지팬들 무시하네
- 10:37
- 조회 73
- 잡담
-
- 삼성) 근데 진짜 웃긴데
- 10:36
- 조회 64
- 잡담
-
- ㅇㅇㄱ 아;; 소득기준 5천이하 라고 치면 내소득이 5012만원이래
- 10:36
- 조회 104
- 잡담
-
- 삼성) 나는 원태 휴식 괜찮은데 타이밍이 왜 지금이지 싶긴함
- 10:36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작년이 유독 중위권까지 빽빽했던 것 같긴 함 ㅋㅋㅋ
- 10:36
- 조회 65
- 잡담
-
- 아겜이 변수가 될수도 있겠네
- 10:36
- 조회 110
- 잡담
-
- 비슷한 시기 작년 1위랑 7위가 6게임차 올해는 12.5게임차
- 10:35
- 조회 165
- 잡담
-
- 이제 절반인데 엘킅삼은 어지간하면
- 10:35
- 조회 134
- 잡담
-
- 일하기 싫어서 오전내내 키캡바꿨어 예쁘다해주라
- 10:35
- 조회 101
- 잡담
-
- 삼성) 원태 쉬고오면 1경기 던지고 올브임 ㅋㅋ
- 10:34
- 조회 84
- 잡담
-
- 기아) 너무 피곤해서 편의점에 커피 사러 왔는데 청춘만화 나온당
- 10:34
- 조회 72
- 잡담
-
- 엘지) 내 키보드 ㅠㅠㅠㅠㅠㅠ
- 10:34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