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3시간짜리 경기에서 저렇게 임팩트있는 20초가 1년에 몇개나 되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ㅇㅇㄱ 오늘 슬퍼서 사쟈네 잠시 필터했어..
- 13:49
- 조회 51
- 잡담
-
- 롯데) 오죽하면 기자가 엄살고만부리라고 할까
- 13:48
- 조회 17
- 잡담
-
- 기아) 영탁이 F 100인거 살짝 의외
- 13:48
- 조회 28
- 잡담
-
- SSG) 최고령 필승조 한달 새 사라진 4km, 늙어서도 혹사도 아니다...아픈 몸 이끌고 발버둥 치는 중
- 13:48
- 조회 28
- 스퀘어
-
- 롯데) 정철원도 작년에 구속 150 잘만 찍었는데 올해 왜 150 안 나오게
- 13:48
- 조회 31
- 잡담
-
- 한화) 와 밀니입은 승민코치님
- 13:48
- 조회 30
- 잡담
-
- ㅇㅇㄱ 혼자 하이디라오 해본사람
- 13:48
- 조회 21
- 잡담
-
- SSG) 핑구 유니폼 엄청! 예쁘다곤 생각 안하는데 하늘색니폼 귀해서 사려는거 어때
- 13:48
- 조회 31
- 잡담
-
- SSG) 난 그래서 작년에 누즈 콜라보 좋았는데...
- 13:48
- 조회 20
- 잡담
-
- 포심평균구속 150 이상(국내선수)
- 13:48
- 조회 104
- 스퀘어
-
- 기아) 26 티니핑 핑크가 색감 ㄹㅇ잘뽑은듯
- 13:47
- 조회 27
- 잡담
-
- 롯데) 아니 그리고 우리 선발들 나씨빼고는 선발인데도 팀내 구속 상위권임 이민석 박세웅 김진욱
- 13:47
- 조회 23
- 잡담
-
- 기아) 도규 팀 로열티 높은 거 좋아 ㅋㅋㅋㅋㅋㅋ
- 13:47
- 조회 43
- 잡담
-
- SSG) 콜라보는 노상관인데 모델 다양하게 써줬으면 좋겠다
- 13:47
- 조회 22
- 잡담
-
- 감독들 중에 최고 연봉 받는게 김태형 김경문인가 그 뒤가 김원형 이강철?
- 13:47
- 조회 53
- 잡담
-
- ㅇㅇㄱ 사자야
- 13:47
- 조회 36
- 잡담
-
- ㅇㅇㄱ 혼자 애슐리 와서 7접시 먹었다!
- 13:47
- 조회 33
- 잡담
-
- 롯데) 나도 구속충이라 앵간 공빠른거 좋아하는데 김태형은 도가 지나침
- 13:46
- 조회 50
- 잡담
-
- 근데 내구성 < 이 말 쓰면 안돼?
- 13:46
- 조회 195
- 잡담
-
- 기아) 나스타 끼끼한테 내가 알아서 할게 한게
- 13:46
- 조회 5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