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건창 온게 진짜 큰듯 ㅠㅠㅠ 너무 좋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장발은 다 가라 (و ˃̵ Θ ˂̵)و
- 10:32
- 조회 1
- 잡담
-
- 먼중슨슈 핫게 동사로마다 모임
- 10:32
- 조회 4
- 잡담
-
- SSG) 으쓱아 혹시 일반 예매랑 비회원(?)예매 차이가 있남?
- 10:32
- 조회 2
- 잡담
-
- ㅂㄴㄷ 그 할리우드액션 야구영상에 브금으로 엄청 잘쓰인거 잇지않앗나
- 10:32
- 조회 33
- 잡담
-
- 두산) 곰들 오이데~🌸 오이데~🌸
- 10:31
- 조회 31
- 잡담
-
- 나 원중선수 예전사진만 보고 진짜로
- 10:31
- 조회 50
- 잡담
-
- 다들 더븐가 왜케 얼굴들이 시뻘개∧( -᷅ Θ -᷄ ?)∧
- 10:31
- 조회 31
- 잡담
-
- 혼직가는데 마늘쫑 비빔밥 싸가는 거 어케 생각해...
- 10:31
- 조회 27
- 잡담
-
- 기먼중 짧머글 실시간 야구방 인원 체크 글인줄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10:30
- 조회 23
- 잡담
-
- 먼중슨슈는 역시 짧머야٩(๑•᷅o•᷄๑)و🪄
- 10:29
- 조회 39
- 잡담
-
- 잠실야구장 다회용기쓰는건 좋은데 인간적으로 보영만두 쫄면은 그릇 너무하지않아?
- 10:29
- 조회 147
- 잡담
-
- 신매기 ꒰(๑•᷅Ⱉ•᷄ )꒱و ̑̑꒰(๑•᷅ﮧ•᷄ )꒱ว⊹ 원중선수 머리 진작 자르라 했어야지
- 10:29
- 조회 49
- 잡담
-
- SSG) 몇달전 타격코치님이 보여준 카톡에는 자신의 스윙 영상을 짧게 찍고, 그날의 느낌과 차이를 적은 정준재의 메시지가 매일 남겨져있었다. 사실 마캠때부터 임훈, 조동찬 코치님들의 준재앓이...에 제 귀에 피가 나긴 했었거든요....
- 10:29
- 조회 91
- 잡담
-
- SSG) 어제 덩치 얘기 보는데 사진 속 노갱 덩치 좀 봐
- 10:28
- 조회 90
- 잡담
-
- 한화) “한화가 왜 날 불렀는지 안다” 강백호의 책임감, 성적으로 답했다 [창간 41주년 인터뷰]
- 10:28
- 조회 91
- 잡담
-
- SSG) 굿모닝타운 뭔가 일코템 같아서 하나 사볼까 싶어짐
- 10:28
- 조회 24
- 잡담
-
- 본인이 좋다니까 암말 안 했지만 사실 애봉이 머리.. ∧(๑•́ -•̀)∧
- 10:28
- 조회 55
- 잡담
-
- 두산) 여기 빈집이야?~(≖ᴗ≖~)(~≖ᴗ≖)~
- 10:28
- 조회 50
- 잡담
-
- 엘지) 이번 활동엔 진짜 시구 오셔야만 ‧˚₊*̥(♧*⁰̷̴͈꒨⁰̷̴͈)(☆*⁰̷̴͈꒨⁰̷̴͈)‧˚₊*̥
- 10:28
- 조회 64
- 잡담
-
- 롯데) 와.. 먼중슨슈
- 10:27
- 조회 1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