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엘지) 키보드 일단 샀는데 배열이 넘 마음에 안 들어
- 10:40
- 조회 9
- 잡담
-
- 작년보면 모른다... 하기엔 작년 같은 일이 10년에 한 번 있을까말까 한 해임
- 10:40
- 조회 49
- 잡담
-
- ƪ( ᵕΘᵕ ƪ) 염사짜 (ʃ ᵕᗜᵕ )ʃ 짜가리 ƪ( ᵕΘᵕ ƪ) 아이아이야 (ʃ ᵕᗜᵕ )ʃ
- 10:39
- 조회 7
- 잡담
-
- 아 ㄹㅇ 올해 순위경쟁 약간 24년 같음 그때도 기삼엘 이렇게 경쟁했는데
- 10:39
- 조회 58
- 잡담
-
- 올해가 그냥 평범한 축이고 사실 작년이 특이했던거임ㅋㅋㅋㅋ
- 10:39
- 조회 32
- 잡담
-
- 지금 1~3위는 가을야구 간다 정도는 공감인데 순위가 확정적이라는 말은 ㅈㄴ알못같음
- 10:39
- 조회 62
- 잡담
-
- 키움) 어디서 올시즌 우리가 뛴 팀도루보다 건희가 잡은 도루 개수가 더 많다는걸 봐버림
- 10:39
- 조회 14
- 잡담
-
- ㅇㅇㄱ 우리 회사가 좀 자유롭긴 해도
- 10:39
- 조회 27
- 잡담
-
- 엔씨) 주간 메디컬 리포트
- 10:38
- 조회 23
- 잡담
-
- 한화) 근데 난 노시환대로 생각하는거 좋은거같어
- 10:38
- 조회 33
- 잡담
-
- 상반기 3강 팀 가을 못 가는 경우 거의 없다 보면 됨 최근 몇년동안 한팀 아님?
- 10:38
- 조회 84
- 잡담
-
- 곰댕룡은 뭔 조합이야??
- 10:38
- 조회 59
- 잡담
-
- 한화) 노시환 역시 채은성의 복귀를 학수고대하고 있다. "선배님께 '빨리 돌아오라'고 자주 전화한다"라는 노시환은 "지금 타선이 조금 힘든 상황이다. 이럴 때 선배님이 합류하시면 타선에 활기를 불어 넣을 수 있을 것이다. 빨리 팀에 합류하셔서 팀이 더 높은 곳으로 올라갔으면 좋겠다"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 10:38
- 조회 42
- 잡담
-
- 올해는 차라리 2024년이랑 비슷한 양상 같다 생각했는데
- 10:38
- 조회 113
- 잡담
-
- 두산) 김 감독은 '선의의 경쟁'이라는 단어에도 조심스러워했다. 김 감독은 "경쟁이라고 하면 선수들이 힘들어질 수 있다. 두 사람 모두 함께 커나가야 한다. 머지않아 두산 외야를 책임져줄 선수들"이라며 '동반 성장'을 외쳤다.
- 10:37
- 조회 51
- 잡담
-
- 엘지) 키보드는 나도 샀는데
- 10:37
- 조회 43
- 잡담
-
- 엘지) 로지텍 엘지팬들 무시하네
- 10:37
- 조회 99
- 잡담
-
- 삼성) 근데 진짜 웃긴데
- 10:36
- 조회 83
- 잡담
-
- ㅇㅇㄱ 아;; 소득기준 5천이하 라고 치면 내소득이 5012만원이래
- 10:36
- 조회 128
- 잡담
-
- 삼성) 나는 원태 휴식 괜찮은데 타이밍이 왜 지금이지 싶긴함
- 10:36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