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종은 선발로는 꽤 일찍 자리잡은 편이고 초반에 잘하다가 사춘기처럼 이상한 해 한 번씩 있다가 대투수 된거 https://theqoo.net/kbaseball/4237060836 무명의 더쿠 | 06-09 | 조회 수 101 일단 건강해서 꾸준히 이닝 먹어준게 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