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한화) 불매된다고 ㄱㄱㅁ 내보냈을 프런트면 지금 트럭 시위 계속중인데 진작 내보냄 ㅋㅋㅋ
33 0
2026.05.21 21:59
33 0

ㅋㅋㅋㅋ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1,67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4,687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5609 잡담 46억이면 가는게 좋아보임 14:54 0
15205608 잡담 이정후 샌프 얼마받고 감?? 14:54 2
15205607 잡담 근데 안 갈 생각했으면 46억이든 50억이든 14:54 71
15205606 잡담 46억이면 잔류 결정 번복해도 할말이 없다 14:54 17
15205605 잡담 자리어때 보다가 당황함 2 14:54 66
15205604 잡담 현승이 갔으면 좋겠어 14:54 17
15205603 잡담 양키스 작년 1라 38억 정도 줬나봐 2 14:54 74
15205602 잡담 저정도 계약금은 미국 드랲 1라 하위급이래 3 14:53 97
15205601 onair 엔씨) a.k.a 브라이언 윤준혁 걸어가요 𐩣(੭♡’ᗜ‘♡)੭ 𐩣(੭♡’ᗜ‘♡)੭ 𐩣(੭♡’ᗜ‘♡)੭ 14:53 3
15205600 잡담 그동안 국제 아마추어 선수들을 위해 사용해왔던 보너스풀의 무의미해 진다. 내년부터는 국제 보너스풀을 이용해 선수들을 영입하지 않고, 드래프트를 통해 유망주들을 수급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양키스는 새로운 CBA가 도입되기 전에 모아뒀던 보너스풀을 하현승에게 올인하겠다는 생각이라는 시선이 뒤따른다. 2 14:53 61
15205599 잡담 난 원래 직행반대파인데 300만이면 무조건가야지 14:53 16
15205598 잡담 키움이 하현승 운동하는데 가서 와 이정후가 메쟈 갈때 돈을 이정도 받았는데... 하는건 안됨? 14:53 55
15205597 잡담 메쟈 구단만 저렇게 접촉하는거 진짜 별루다 14:53 20
15205596 잡담 근데 저금액에 저플랜이면 말바꿔도 14:53 17
15205595 잡담 난 현승 학생 걍 가면 좋겠는데 1 14:53 60
15205594 잡담 저러니까 더 갖고싶어짐 현승이.. 14:53 12
15205593 잡담 메쟈 드랩기준 300만 달러면 1 14:53 39
15205592 잡담 10억 더받자고 번복할거같진 않은데 조건이 진짜 좋긴하네.. 1 14:53 65
15205591 잡담 ㅇㅇㄱ 아 헐..너무 무식이슈인데 전남이랑 광주랑 합치는지 몰랐음 1 14:53 67
15205590 잡담 메쟈놈들 그만해ㅠㅠ 14:53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