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찬호 근데 난입 안해도 되는거 아니야?ㅋㅋㅋㅋㅋ
274 2
2026.05.10 16:57
274 2

결승타점이라매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9,89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6,11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3,175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1,91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4253 잡담 롯데) 우리 근데 작년에 찬형이 쓸 때 다른 선수들 없었나 11:30 9
15204252 잡담 두산) 플렉센 저럼 보내야하는데 하필 잭로그 별로일때 1 11:30 23
15204251 잡담 롯데) 고승민은 근데 왤케 퍼올리는거임 1 11:30 18
15204250 잡담 두산) 아겜 선발 두명빠지는데 플렉센 저모양이면 어떡하라고 11:30 9
15204249 잡담 롯데) 턍민재키스톤 참 좋았는데 11:30 7
15204248 잡담 고고아메리카 명단 11 11:30 87
15204247 잡담 롯데) 유소년야구 하는 얼라 롤모델이 황이래 ㅋㅋ 3 11:30 30
15204246 잡담 롯데) 솔직히 ㄴ 없어도 티 1도 안 남 1 11:30 16
15204245 잡담 삼성) 지난주에 태인이 5회까지 무실점 하고 우리 타자들은 안타하나 못치고 노득지였다가 5회말 득지 받고 공격 길어져서 30분 뒤에 6회 올라왔자나 11:30 24
15204244 잡담 두산) 벤자민이 잘해주고 잇어서 존나 다행이다 진짜 2 11:29 36
15204243 잡담 롯데) 싹수 보이는 애들은 많다고 생각하는데 2 11:29 26
15204242 잡담 삼성) 감독 볼넷주는거 싫어해서 원태 피칭 싫어한다 이것도 틀린말인게 1 11:29 34
15204241 잡담 나는 아무것도 요구안하고 어디의 누구 이름만 외치는 응원가들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 2 11:29 42
15204240 잡담 몇년전 사진 찾느라고 내 야구폴더 뒤지다가 자만추 2 11:29 30
15204239 잡담 삼성) 그리고 찬희는 본인이 선발할 때가 아니란걸 알지않음? 11:29 19
15204238 onair 키움) 정후 포구 실책 ㅠㅠ 2 11:29 71
15204237 잡담 일본, "16강에서 한국 만나면 8강 진출은 현실이 된다" 6 11:29 80
15204236 잡담 두산) 근데 다들 부위 보고 쎄하다 하긴 햇어.. 1 11:29 81
15204235 잡담 응원가로 영원히 사랑했더니 들고온 등장곡 >>애인만들기 1 11:29 62
15204234 잡담 삼성) 걍 박진만 머릿속엔 양창섭 6이닝 장찬희 5-6이닝 할수있는데 11:28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