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엔씨) 근데 우리 추격조 투수들이 더 폼이 괜찮다는 느낌인데?????

무명의 더쿠 | 05-10 | 조회 수 138

지금 준혁이는 헤메고 있지만....

 

 

임정호 손주환 김태경 모두 폼이 많이 올라온거 같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37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롯데) 이이무라 본인은 어땠을까. 그는 "마운드에 올라갔을 때 팬들이 응원해주셔서 긴장하지 않고 즐기면서 올라갔다"고 밝혔다.  한국에서 처음으로 자동 투구판정 시스템(ABS)을 겪은 이이무라는 "ABS를 신경썼다기 보다는 포수 미트를 대준 곳으로 보고 전력으로 팔을 휘두른다고 생각하고 던졌다"고 얘기했다
    • 16:41
    • 조회 19
    • 잡담
    • 요즘은 비닐봉지 안써???
    • 16:41
    • 조회 35
    • 잡담
    3
    • 기아) 호령이등장곡ㅋㅋㅋ 그냥 팬분도 써오신거같더라
    • 16:40
    • 조회 38
    • 잡담
    1
    • kt) 우리 그 영표 화보잇던 매거진 받을 때 줬던 아로셀? 팩 이상함
    • 16:40
    • 조회 25
    • 잡담
    • 엘지) 어제 9회말 밀어내기 실점 상황 감독도 어느 정도 예상하고 어려운 승부 요구했었네
    • 16:40
    • 조회 28
    • 잡담
    • 삼성) 우리 경기시작 시간 전에 등장 영상이랑 화이팅 했나??
    • 16:40
    • 조회 21
    • 잡담
    • SSG) 올브때 용병 바꿔라
    • 16:40
    • 조회 24
    • 잡담
    • 키움) 아니 팬들 눈물보고 더 이기는 경기를 해야겠다가 아니고 팬서비스를 잘해야겠다! 가 나온게 개웃기네ㅋㅋㅋ
    • 16:40
    • 조회 39
    • 잡담
    • 한화) 아바디 환영선물로 5할 맞추자
    • 16:40
    • 조회 35
    • 잡담
    2
    • 키움) 아 2용타 개싫다고 진짜 미친것들아
    • 16:39
    • 조회 37
    • 잡담
    • 엘지) 박해민 볼넷보고 스틴이 하나 칠거같았음 ㅋㅋㅋㅋ
    • 16:39
    • 조회 17
    • 잡담
    • 공식 응원도구가 타올 플라스틱봉 종이봉 진짜아이돌같은응원봉 이런식으로 잇는건가
    • 16:39
    • 조회 80
    • 잡담
    2
    • 한화) 어제꺼 보는데 이댕 ㅋㅋㅋ심랑 개낀다
    • 16:39
    • 조회 42
    • 잡담
    • 두산) 김원형 두산 감독은 “팀에 필요한 포지션을 고려하면서 아쉽게 카메론과 헤어지게 됐다”며 “외야에서는 김민석과 류승민이 앞으로 가능성이 크다고 판단했다. 1루와 3루를 맡을 수 있는 외국인 타자를 찾아달라고 구단에 이야기 했다”고 밝혔다. 두산은 새 외국인 타자가 올스타 브레이크 이후 경기에 투입될 수 있도록 영입 작업을 서두르고 있다.
    • 16:38
    • 조회 85
    • 잡담
    • 한화) 문학 도착한 수리 있어?
    • 16:38
    • 조회 49
    • 잡담
    • 한화) 인서 뛰는 폼만 봐도 빠를수가 없다
    • 16:38
    • 조회 85
    • 잡담
    1
    • 기아) 현종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38
    • 조회 142
    • 잡담
    5
    • 기아) 뉴비때 사람들이 타월두르는거, 뽐내는거라고생각해쓰
    • 16:37
    • 조회 112
    • 잡담
    3
    • 키움) 감독이 팬서비스 말이나 하고 있고
    • 16:37
    • 조회 65
    • 잡담
    3
    • 한화) 귤탱이들 연장간다..
    • 16:37
    • 조회 69
    • onair
    3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