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엔씨) 그냥 순리대로 좀 지고싶음...
185 3
2026.05.10 16:22
185 3

선발 터지는 날도 그럴수 있고 빠따 도칠않인 날도 그럴수 있다고 생각함

난 그렇게 지고싶지 실책파티 투마카세 이런 걸로 지고싶진 않다고...ㅜㅜ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0 06.21 42,541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7,30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341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7798 잡담 kt) 언준이는 ㄹㅇ본인이 잘해서 간게 맞긴한데 키티들이 열심히 투표해준 밑바탕이 있으니까 뽑힌거라고 생각함 16:46 1
15207797 잡담 선수단투표 0표는 안나오는구나 다행 16:46 11
15207796 잡담 근데 보니까 선수단 투표 압도해도 압도한 선수보다 팬투표를 2배로 받으면 가네 16:46 23
15207795 잡담 두산) 근데 빠따 괜찮긴 했는데 빠따로만 올라올려면 성재나 종성이가 더 올릴만 했기 때문에 좀 걱정이다 16:46 8
15207794 잡담 두산) 외야 두명이 갑자기 장염에 걸렸다거나 아니면 숩쉥 중 누가 오늘 못 뛰는건가.....? 16:46 6
15207793 잡담 이번 올스타전은 못나오는 선수 없었으면 좋겠다 16:46 23
15207792 잡담 삼성) 고집 존나 쎄다 진짜 아 16:46 20
15207791 잡담 엘지) 올스타 이제 봤는데 팬투표 1위했는데도 선수단 투표로 뒤집힌 경우는 1 16:46 38
15207790 잡담 최다득표수는 팬투표수만 인거지? 2 16:46 30
15207789 잡담 엘지) @염감 직접 눈물도 닦아줫던 팀의 기둥 4번타자 올스타 한번도 가본적 없답니다 감추 보내줘요 16:46 22
15207788 잡담 삼성) 장찬희 쓰고 싶어서 선발들 강제 휴식 주는거 아님? 16:46 11
15207787 잡담 삼성) 난 신ㅇㅇ도 생각했는데 감독이 다망침ㅋ 16:46 33
15207786 잡담 롯데) 아이폰 < 이 단어 볼때마다 ㄹㅇ 그때 딴 아이폰 쓰고잇는지 존나 궁금해짐 1 16:45 32
15207785 잡담 성적 제외 선수단 투표 받는 법 1. 착하기 2. 삼진 당하기 3. 나한테 약하기 4. 정 5. 아는 사람등 1 16:45 55
15207784 잡담 두산) 민석이 올스타 못뽑힌거 아쉽 ㅠ 1 16:45 31
15207783 잡담 삼성) 예상대로 맞으니까 더욱더 어제 한이닝 더 안간거 이해 못하는 중 1 16:45 24
15207782 잡담 한화) 근데 현진이 다승 선두라서 16:45 65
15207781 잡담 기아) 아 진짜 올러 고흐 누가 디엠보내서 좀 알려줬으면 2 16:45 51
15207780 잡담 엘지) 우리 작년에는 베스트로 올스타 몇명 뽑힘? 5 16:45 41
15207779 잡담 삼성) 그지같은 6선발은 결국 끝까지 하겠다는거네 16:45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