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롯데) 감독 ㅂㅅ
63 0
2026.05.10 16:17
63 0

ㅋㅋ..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51 06.25 36,84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8,84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9,445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7,58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8,87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297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4461 잡담 키움 어린선수들 크긴 좋을거같긴함... 15:21 5
15254460 잡담 선발이 퀄스플 퀄스 퀄스플 했는데 시리즈 전패하고그럼 15:21 18
15254459 잡담 한화) 수리야 내가 똑똑히 봤슈 ∧( ꙨꙻᴗꙨꙻ )∧ 15:21 31
15254458 잡담 두산) 와근데 지인태는 진짜 상상도 못 했 어 15:21 16
15254457 잡담 키움) 근데 2용타가 에바여서 그렇지 난 데이비슨은 좋긴해 3 15:20 61
15254456 잡담 키움) 걍 새로운 투수 찾기 귀찮나본데 1 15:20 23
15254455 잡담 엘지) 송찬의(좌익수)~박해민(중견수)~오스틴 딘(1루수)~문정빈(3루수)~박동원(포수)~문성주(지명타자)~홍창기(우익수)~구본혁(유격수)~신민재(2루수) 1 15:20 9
15254454 잡담 기아) KIA는 김호령(중견수)~박재현(좌익수)~김도영(3루수)~나성범(우익수)~해럴드 카스트로(지명타자)~김선빈(2루수)~변우혁(1루수)~김태군(포수)~박민(유격수) 순으로 라인업을 구성했다. 15:20 16
15254453 잡담 키움) 아니 두명이 부상 복귀고 하나는 몸 더 만들어야 하는 고졸이고 하나는 1군 로테 첨이잖음 15:20 27
15254452 잡담 키움 객관적으로 지표는 빠따가 더 안좋긴해 1 15:20 75
15254451 잡담 키움) 작년에 2용타하고 투수진 완전 붕괴된거 존나 고통스러워서 탈주했는데 15:20 40
15254450 잡담 용투 둘일때나 선발 괜찮은데 빠따 한끗 차이로 지는거지 15:20 55
15254449 잡담 한화) 인호 잘하면 좋겠다 15:20 24
15254448 잡담 키움 송성문 공백이 큰 거 같아 15:20 54
15254447 잡담 엔씨) 야수혹사는 티도 잘 안나서 문제임 15:20 25
15254446 잡담 한화) 과장 좀 보태서 김서현 완전 입단 초 느낌인데...?? 2 15:20 87
15254445 잡담 키움은 솔직히 말하면 아쿼도 나쁘지않은데 왜케 아껴 쓰나 몰러 15:19 64
15254444 잡담 한화) 귤탱이들 점수 10점만 빌려오자 1 15:19 21
15254443 잡담 엔씨) 새로 온다는 용타 성적 뭐가 나은거임...? 7 15:19 118
15254442 잡담 키움 박준현이 삼성 타선 상대로 6이닝인가 7이닝 무실점을 해줬는데 2 15:19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