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사실 바꼈을거라 생각안함 ㅎㅎ 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아니 ㅅㅂ 챌린지 바이브가 딱 정수빈 출퇴근길 사인해줄때같아서 존나 더웃김
- 00:43
- 조회 1
- 잡담
-
- 두산) 자누양 깃발이랑 갸루수빈 깃발 나란히 휘날리면 어떡하지 ∠ʕᐛ 」∠)_
- 00:43
- 조회 2
- 잡담
-
- 두산) 수빈이 타석마다 안타 오이데~~~오이데~~
- 00:43
- 조회 34
- 잡담
-
- 3주간 저의 나눔픽이였습니다ʕ >ᴗ< ಣʔ
- 00:43
- 조회 34
- 잡담
-
- 낼 야푸 당면땡길때 마왕족발 vs 봉추찜닭
- 00:43
- 조회 3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영상에 쓴 밈: 자려고누웠는데양의지 니가좋아 파라파라 붐팔라 캐치캐치 모지리루드 엑소요들송 노크챌린지
- 00:43
- 조회 20
- 잡담
-
- 허구연은 언제 일본말을 배웠냐고 일본어도 잘한다고 할듯
- 00:43
- 조회 9
- 잡담
-
- 두산) 찬호 최곤데 항상 수빈이한테 스타성 밀리는게 개웃기네ㅠ
- 00:43
- 조회 14
- 잡담
-
- 누구야 누가 겨..그거 얘기했어 그거만 보이잖아
- 00:42
- 조회 14
- 잡담
-
- 아 으쓱이들 빅보드 빌려줘 파라파라 큰 화면으로 보고싶어
- 00:42
- 조회 26
- 잡담
-
- 정수빈 연습 마니 했나밬ㅋㅋㅋ겨땀ㅋㅋㅋㅋㅋ큐
- 00:42
- 조회 30
- 잡담
-
- 두산) 갸루수빈 너무 강해서 이거에 비해 빈이좋아가 약했었나 싶어서 다시보고왔는데
- 00:42
- 조회 60
- 잡담
-
- 두산) 저번에 올콜해서 7장 다 있는데.. 스읍.. 수비니 갖규 싶어
- 00:42
- 조회 37
- 잡담
-
- 두산) 베팁쌤들 웃음 소리 ㅋㅋㅋㅋㅋㅋㅋ
- 00:41
- 조회 176
- 잡담
-
- 흐구옌 저 영상 보고 ㅈㄴ 흐뭇해할 거 같은데 역싀 증슈빈이는 팬싸비쓰도 잘한다
- 00:41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우리 팀에 귄있는 선수들 많은 것 같아
- 00:41
- 조회 33
- 잡담
-
- 두산) 빈의지 배터리도 보고싶고 뺚 키스톤도 보고싶고 정우영하도 보고싶고 수빈과숩린이도 보고싶다
- 00:41
- 조회 22
- 잡담
-
- 두산) 인스스보니까 비하인드 올라올 것 같은데 수빈이가 파라파라 잘 춘다
- 00:41
- 조회 90
- 잡담
-
- 두산) 올스타 올스타 어이데~ 올스타 맛떼루용~~
- 00:41
- 조회 21
- 잡담
-
- 두산) 아니 근데 진짜 잘햇어 ㅋㅋㅋㅋㅋㅋㅋㅋ
- 00:41
- 조회 1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