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근데 전뱅은 퐈로이드라기 보다는....강제 주전 중에 잘하는 거라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197068620 무명의 더쿠 | 05-10 | 조회 수 243 잘 받았음 좋겠긴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