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엘지) 원영아 보고싶구나
26 0
2026.05.10 16:03
26 0

에효효효효효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9 06.22 35,538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0,42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1,501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3,629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0012 잡담 두산) 양카 가위바위보해서 지타 정하자... 22:04 0
15220011 잡담 한화) 근데 진짜 최재훈 상태나 좀 알고 싶다........ 22:04 0
15220010 잡담 두산) 사실 난 재석이 잘하기를 너무너무 응원햇던 게 그냥 얘가 잘 하면 카테가 하하호호 화기애애해짐 22:04 0
15220009 잡담 롯데) 먼캡 이 공 미쳤다 ㄷㄷ 22:04 30
15220008 잡담 두산) 베티쌤들 얼마나 올리고 싶었을까ㅋㅋㅋㅋ 22:04 9
15220007 잡담 kt) ( ߹ ▾ ߹ )쪼대랑 현우가 무럭무럭 더 크게 자라나다오 22:04 3
15220006 잡담 엔씨) 내야는 원래 수비 나쁘지 않는데 실책인거고 외야는 고점이 없죠 22:04 8
15220005 잡담 두산) 차놐ㅋㅋㅋㅋ 찬호1 찬호2 찬호3 따야해서 개무리했구나ㅋㅋㅋㅋㅋ 22:04 8
15220004 잡담 SSG) 의산이 울었던 날은 팬들끼리 쟤가 울었다 안울었다로 싸운게 더 웃겨 22:04 12
15220003 잡담 두산) 엥씨 베팁한테 누구세요 하는거 ㄱㅇㄱ 샹ㅋㅋㅋㅋㅋㅋ 22:04 15
15220002 잡담 kt) 아까 온에어에서 우리 4~6회 옵스랑 7~9회 옵스 아직도 그러냐고 물어본 키티 있었는데 22:04 10
15220001 잡담 두산) 오늘은 별일 없었지만 진짜 다들 1루까지는 열심히 뛰어줬음 좋겠어 sʕ •᷅ ₃ •᷄ ʔz 22:04 13
15220000 잡담 두산) 아 피디님들 저 웃는소리땜에 더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04 13
15219999 잡담 kt) 얘들아 싸우지말고 현민이 22:04 35
15219998 잡담 두산) 수빈이 안무따는 속도 실화야? 진짜 아이돌이네 ꉂꉂʕᵔᗜᵔ*ʔꉂꉂʕᵔᗜᵔ*ʔ 22:04 9
15219997 잡담 엔씨) 안그래도 지방팀인데 거지기까지하면 어떡함ㅋㅋㅋㅋㅋ 22:04 27
15219996 잡담 롯데) 오늘 인터뷰 나씨가 끝이야? 22:04 28
15219995 잡담 한화) 챈성 내일 더블헤더해(´・ө・`) 22:04 12
15219994 잡담 키움) 근데 또 막상 뒤에 입덕시기조사글 보면 올드비들도 꽤 있는데?ㅋㅋㅋㅋㅋ 22:04 10
15219993 잡담 삼성) 3전뱅 유영웅 ㄹㅇ걍 둘 다 힘들게 만드는... 걍 3영웅 유 다른백업 이러면 3루라도 채우지 22:04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