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테무가 잘해서 1군에서 쫌 해주라.
23 0
2026.05.10 15:58
23 0

왜안돼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06.21 35,64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14,977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85,643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06,2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59,843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2,862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7,809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01199 잡담 삼성) 유영웅 처음에는 대부분 반대했음 근데 감독이 한다고 선언하니까 이미 한다는데 초치지 않은거임 21:50 0
15201198 onair 한화) 하라 보는데 런 날아가는거 보는 라자.. 여기가 넷플릭스고 HBO고 파라마운트다 21:50 1
15201197 잡담 한화) 최근 모기업에 안좋은 일 있어서 마음 무거웠고 그때 팬들 응원의 소중함을 느꼈대 21:50 1
15201196 잡담 SSG) 요새 나는 랜더스 회피하고 사실 믈브봄 21:50 2
15201195 onair 기아) 아니 ㅋㅋㅋㅋ 직관갸빠들 진짜 영탁이 아카잡을때마다 돌잔치 미쳣엇다 ㅋㅋㅋㅋ 21:50 14
15201194 잡담 한화) 아 노시환 끝내기 진짜 ㅈㄴ좋다 내가친것만큼 기쁘다 끝내기도좋은데 노시환이쳐서 오십배는 더좋음 21:50 1
15201193 잡담 엔씨) 걍 순리대로 운용하고 잘하는 선수 쓰면 되는데 21:50 6
15201192 잡담 삼성) 순위경쟁 중요한 경기일때 그냥 하던대로 일단 하면 안될가요 21:50 10
15201191 잡담 엔씨) 태도점수는 뭘본단거야 경기중 태도는 안본대? 21:50 5
15201190 잡담 두산) 화요일부터 필승조 불펜 줄줄이 다 쓰고 질 경기였나 21:50 6
15201189 잡담 한화) 노시환 좋다 노시환 잘하면 마음 개뜨끈해짐 21:50 4
15201188 잡담 삼성) 내가 봐온 김영웅은 기술이 부족해도 신체능력으로 커버치는데 운동신경으로 공 따라가는 것도 느리고 21:50 15
15201187 잡담 삼성) 아니 뭐 등록을 오늘할까 내일할까 고민했다매 21:50 7
15201186 잡담 SSG) 서진용 정동윤 장지훈 올릴만하지 않나 ? 21:50 8
15201185 잡담 엘지) 비하인드 컷. 1 21:50 38
15201184 잡담 삼성) 원태 도환이랑 좋았는데 오늘 스타팅 강민호인 것도 모를임 21:50 5
15201183 잡담 kt) 오늘 현민이 공을 띄우는거보고 홈런칠거같긴했는데 21:50 7
15201182 잡담 기아) 9회 5점차면 근데 우리 어느 투수든 다 낼만함 1 21:50 51
15201181 잡담 kt) 나 고영표가 좋아 21:50 5
15201180 잡담 두산) 비시즌에 김원형 감독됐대서 존나 좋아했는데 지금 걍 매일매일 실망하는 중 2 21:50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