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저희 베니 6대0에서 2회만에 6점 내줘서 김민이 2회에 올라왔는데요
- 19:53
- 조회 9
- 잡담
-
- 백번말하지만 표적등판 자체가 문제라는게 아니라니깐
- 19:53
- 조회 27
- 잡담
-
- 상대는 표적등판 할 생각도 없이 자연로테인데 만난거고 정작 본인은 표적등판 존나 시키잖아..
- 19:53
- 조회 17
- 잡담
-
- SSG) 제~~~~~~발 표적등판할수 있는 선발진이 갖춰졌으면 좋겠다
- 19:53
- 조회 14
- 잡담
-
- 윌켈윌켈차윌켈차윌켈윌켈켈차윌윌 << 삼성이 19년도에 만난 엘지 선발 https://theqoo.net/kbaseball/3933514121 무명의 더쿠 | 09-28 | 조회 수 637 ㄹㅇ윌켈차만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53
- 조회 70
- 잡담
-
- 표적 등판 자체가 문제될 것도 아니긴 한데 애초에 표적 등판이 아님 로테 조정을 안했어 걍
- 19:53
- 조회 14
- 잡담
-
- 타케다 베니지아노의 유일한 장점이 로테를 거르지 않는다는 것뿐임
- 19:53
- 조회 33
- 잡담
-
- 솔직히 상대팀에서 표적등판하면 상대팀에 화나는게 아니고
- 19:53
- 조회 31
- 잡담
-
- 엘지) 리틀트윈스 우승 세레머니 영상 같이 볼 둥이 (♧◔ᴗ◔ )(☆◔ᴗ◔ )
- 19:53
- 조회 9
- 잡담
-
- 엔씨) 오 민석이 삼자범퇴
- 19:53
- 조회 6
- onair
-
- 표적등판이 문제가 아니라 다른팀한테는 깨지고 이 워딩이 구려
- 19:53
- 조회 25
- 잡담
-
- 표적등판 자체도 전략이라고 생각함 문제는 그걸 내로남불로 말하면 문제인거지ㅋㅋㅋㅋ
- 19:53
- 조회 5
- 잡담
-
- 누가봐도 지금 쓱 선발 어려워보이는데 눈치가 없는건지...먼지
- 19:53
- 조회 15
- 잡담
-
- 우리 선발을 자주 본거 같은 이유는 ૮₍ •̅ ᴥ •̅ ₎ა
- 19:53
- 조회 43
- 잡담
-
- 네일 나균안은 우영캐도 중계에서 얘기함
- 19:52
- 조회 89
- 잡담
-
- 아홉수때도 뭔 말을 저렇게하냐 생각했는데
- 19:52
- 조회 25
- 잡담
-
- 근데 이번건 쓱 선발 로테 일정이 걍 신기한 경우임
- 19:52
- 조회 40
- 잡담
-
- SSG) 저선수 다른팀 다터는데 우리만 무실점대준다 이러면 카테서도 쳐맞음
- 19:52
- 조회 17
- 잡담
-
- 타팀인데도 내팀으로 바꿔 생각하면 존나 기분 나쁜디
- 19:52
- 조회 18
- 잡담
-
- 엘지) 강훈이 많이 뽑아주고 싶어하네 선수들ㅋㅋㅋ
- 19:52
- 조회 3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