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づ。◕‿‿◕。)づ(づ。◕‿‿◕。)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샤갈 저번주 타율 9위래
- 18:16
- 조회 54
- onair
-
- 엔씨) 장한이도 바로 중견 써도 되려나
- 18:16
- 조회 20
- 잡담
-
- SSG) 올해 진짜 광정으로 너무 슬프다 ૮₍ -̥̥᷄ _ -̥̥᷅ ₎ა
- 18:16
- 조회 27
- 잡담
-
- 한화) 김경문이고 손혁이고 코치 프런트들은 뭐 인간말종들만 모였나
- 18:16
- 조회 27
- 잡담
-
- 두산) 박준순은 부상과 복귀에 대해 "처음 다쳐본 부위다. 주루 도중 조금 안 좋길래 '치료 받으면 되겠다' 했는데, 마지막 타석 전력 질주를 한 후 많이 아파졌다"고 말하며 "빨리 돌아아고 싶었지만, 그렇다고 급하면 또 다칠 수 있으니 몸 상태에 맞춰 준비를 했다"고 했다.
- 18:15
- 조회 54
- 잡담
-
- 롯데) 아쿼가 잘던져주면 우리는 6선발같은 5.5선발이 될듯
- 18:15
- 조회 45
- 잡담
-
- 기아) 원정포카 품절되나?
- 18:15
- 조회 47
- 잡담
-
- 두산) 아니 우리 이제 외야수 누가 먼저 드가야 하는지로도 논쟁이 오가는구나
- 18:15
- 조회 73
- 잡담
-
- 기아) 아쿼투수 좋구만
- 18:14
- 조회 100
- 잡담
-
- 롯데) 도윤이가 야구장에 짹짹이 엄청 많이 보고싶대
- 18:14
- 조회 117
- 잡담
-
- 엔씨) 그냥 민우는 오늘은 휴식 줄 수도 있잖아..
- 18:14
- 조회 83
- 잡담
-
- 엔씨) 볼넷-볼넷-볼넷-사구-삼진-삼진-삼진…155km 1라운더 영건, '불펜 궤멸' NC 새 동력 되나 [오!쎈 부산]
- 18:14
- 조회 84
- 잡담
-
- 투수가 타석서서 홈런 날린적도 있어?
- 18:14
- 조회 91
- 잡담
-
- 삼성) 나 3루수 복귀했길래 판타지야구 부스터 달아줌
- 18:14
- 조회 54
- 잡담
-
- 기아) 혹시 어흥 히든 누구인지 알수있을까??
- 18:13
- 조회 84
- 잡담
-
- 엔씨) 박민우 조모상에 따른 체력 안배 차원에서 지명타자
- 18:13
- 조회 121
- 잡담
-
- 두산) 순이 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18:12
- 조회 197
- 잡담
-
- 엔씨) 어제 엔삼오 보고 할말이 많았지만 어차피 안쓰면 그만이란 생각으로 넘어갔는데
- 18:11
- 조회 63
- 잡담
-
- 엔씨) 구창모 9월에는 주 2회 등판 가능? → "진짜 화요일 투구수 적으면.." [부산 현장]
- 18:11
- 조회 98
- 잡담
-
- 엔씨) 주전 밀려서 미안한 마음은 얼탱이가 없네
- 18:11
- 조회 6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