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한화) 산흠아 너는 잘 했다
13 0
2026.05.10 15:48
13 0

 

 

진짜 잘 함...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08 06.25 23,125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47,14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1,80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3,29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5,666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41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39234 잡담 엔씨) 야구보는동안 데이비슨보다 성적좋은 외국인선수도 있었지만 데이비슨은 가족이었어.... 15:42 28
15239233 잡담 SSG) 홈런 2개치고 안타 하면 9개 끝 아님? ૮₍◕ᴥ◕₎ა 1 15:41 19
15239232 잡담 외국인 WAR을 봐 15:41 144
15239231 잡담 엔씨) 비슨이가 미국 스캠 메이저랑 연경도 잡아오고 연봉도 깎아주고 진짜 팀퍼스트였는데.. 15:41 37
15239230 잡담 너무 못해서 보낸다? 이건 아닌거같음 ㅇㅇ;; 15:41 62
15239229 잡담 엔씨) 비슨이는 실력을 떠나 성격도 너무 좋았어 2 15:41 36
15239228 잡담 덥비씨 보는데 또 울컥함 빠따도 빠딴데 2실점만 해야하는 투수< 어케하셨나요.... 15:41 44
15239227 잡담 기아였던 아데를린은 한국 다시 올 수 있어? 4 15:41 173
15239226 잡담 비슨쌤 몇 년 계셨어?? 2 15:40 166
15239225 잡담 타팀이지만 이별은 슬프다 2 15:40 77
15239224 잡담 엔씨) 이번 시리즈까지 한다는거야 오늘까지 한단거야 15:40 56
15239223 잡담 엔씨) 보내기 더 싫은게 썰나온게 177이라....ㅠ 1 15:40 147
15239222 잡담 SSG) 핑구 유니폼 좀 핏되게 산다 or 루즈핏으로 산다 3 15:40 24
15239221 잡담 엔씨) 뭐지 왜케 슬프지.... 15:40 34
15239220 잡담 데이비슨 올해 뱔로야???? 4 15:39 211
15239219 잡담 엔씨) 이호준 냅두고 다 바꾸면 머하냐 15:39 25
15239218 잡담 SSG) 최정이 행여 올시즌 최종전에서 달성해도 39세에 완성하게 된다. 그렇게까지 오래 걸릴 일이 아니기에 최연소 달성은 기정사실이라 봐도 무방해 보인다. 2 15:39 49
15239217 잡담 엔씨) 근데 용병 썰 177 1루였다메 4 15:39 222
15239216 잡담 장기용병중에 쿠쌤이랑 켈리슨슈 보낼땐 뭔가 아쉬웠음 2 15:39 90
15239215 잡담 엔씨) 용병 코치 기타등등 소모적인거 바꾸면 뭐하냐고 1 15:39 40